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5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설마 감독이 뛰지마 제자리에 있어 라고 까지 하냐? 라고 생각하시는분??
[잡담] 그래서 아직도 오늘 경기 선수들이 설렁설렁 안절실하게 뛰었다고 느끼시는분?? | 인스티즈
공격할 때 앞에 있는 사람들은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줘야 돼'

'자기 자리에서 받아서 돌아서야만 찬스가 생기는 거야'

'자꾸 내려와서 볼 받으려고 하면 바람직하지 않은 거야'

(쿠플 국대다큐 중)
>>>네 그거 맞습니다~! 설마 그럴까싶죠? 맞아요! 가마니가 전술입니다
이번에만 나온 상황이냐? 아닙니다 전에도 종종 나온 상황

[잡담] 그래서 아직도 오늘 경기 선수들이 설렁설렁 안절실하게 뛰었다고 느끼시는분?? | 인스티즈이 경기도 그랬고 코트디부아르전도 그랬고 

>>축구는 감독놀음인 스포츠임 비슷한 상황이 계속 나온다? 전술임 찾아보면 저런장면 개많이 나옴ㅋㅋ 나머진 자리유지 이강인은 뛰댕기기 근데 저 역할을 어케해 전성기메시도 못할거같은데(가능한가,,?ㅎ)

>>공만보고 달려가야하는거 아님?? 그러면 안됨 누구하나 튀어나가서 자리 비면? 그거 누가 메꾸는데 약속안돼있으면 나가면 안됨 맘대로ㅇㅇ 혼자 판단해서 나가면 포메이션 다 무너지니까 

전술이 맞고 틀리고를 떠나서 선수들은 감독전술을 일단 따라야하지 누가 감독이더라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광화문에 있었는데 우리나라 2010년에 진짜 어땠길래 다 2010년 멤버만큼 좋다 이러시더라
23:48 l 조회 1
내가 이상한건가??
23:48 l 조회 13
야구 좋네 ㅋㅋ올스타 연합 은근 쏠쏠해
23:48 l 조회 9
카타르월드컵 때 이강인,차준환,안산 동갑이라고 봤던거 아직도 안잊혀짐
23:47 l 조회 4
사녹 동행은 잘 안구하는 편인가?2
23:47 l 조회 12
와…원빈 얼굴봐봐…3
23:47 l 조회 27 l 추천 1
최애 솔로가 궁금한이유2
23:47 l 조회 12
나 마틴이 하는 게임 하고 있는데 이게 진짜 뭐하는 게임인 거지
23:47 l 조회 16
킥플립 동현군 왜 이렇게 귀엽지
23:47 l 조회 3
빅뱅 콘서트 러닝타임 아는사람??? 몇시간 해?2
23:47 l 조회 5
원빈이는 장발이 근본이다ㄹㅇ4
23:46 l 조회 33
핱시 유경한테 호감 보이는 사람 성민 준현임?1
23:46 l 조회 22
종일 축구만 봤더니 릴스에 중국 축구까지 뜨네2
23:46 l 조회 7
하얗게 톤업을 하려면 몸까지 다 칠해야지 왜 삐에로를 만드냐1
23:46 l 조회 17
이번 축구로 홍명보한테 걸러질 필터링중년 Top3 뽑는다3
23:46 l 조회 27
아이돌들 굿즈 제작 회사는 보통 중국이야?? 1
23:46 l 조회 11
임성한 드라마 마약이다 닥터신 몰아보기 쭉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46 l 조회 7
월드컵 우리나라 오늘로 끝이야?2
23:46 l 조회 17
성찬영 진짜 너무 강아지들임7
23:46 l 조회 34 l 추천 6
너무 잘생겼어..🥹
23:4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