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5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아저씨들 다 2010년 얘기하심 방송 인터뷰 하시는데 이번 멤버가 2010년때보다 좋은것같다고
대표 사진
익인1
2010년이 더 좋았는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걸었음청년들과 다르게 투지도있었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걸었음청년 개웃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는 16강보다 더 높이 갈 수 있을 정도였대
나도 누가 말한거 들었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6강 우루과이전때 이동국이 물회오리슛만 안했어도 8강 갔을 전력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10년 전설의 양박쌍용이 주축이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박주영 박지성이 같이있음 이것부터 ㄹㅈㄷ 기성용 이청용 개잘함 차두리가 피지컬이랑 속도 국대역대최고에 안정환 이영표 등등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박주영 폼 좋을때 이청용 부상 당하기 전 기성용 대신 싸워줄 뼈정우가 열심히 수비
봐주고 박지성 경기력 레전드 찍던 시절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10년 진짜 양박쌍용에 이영표 마지막이라 멤버레전드였음 윙백도 차두리 이영표 걍 ㄹㅈㄷ 2002 멤버들의 찐막 안정환도 마지막이었는데 안뛰어서 아쉬웠지만 그만큼 다 잘했음 국내 감독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원정월드컵 16강 간 멤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맨발의기봉이 박지성이 현역이였는데 당연 ㄹㄷㅈ였지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32등 커트라인에 있는데......탈락확률 높아지는거 맘아파
9:56 l 조회 1
진짜 경우수 따지고있는게 너무 수치스럽다
9:55 l 조회 6
정보/소식 오피셜) 일본 vs 브라질 32강 대진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9:55 l 조회 29
와 네덜란드 꼴키퍼 미친사람이다 진짜
9:55 l 조회 18
걍 지금 졸라 두개의 마음이 공존함
9:55 l 조회 12
OnAir 경우의 수 현재 몇퍼야?2
9:55 l 조회 20
우리 5위로 됐네
9:55 l 조회 39
경락 받아본 익들아
9:55 l 조회 5
OnAir 이게 안들어간다고
9:54 l 조회 10
한국 축구 멸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
9:54 l 조회 62
OnAir 아니 이걸?1
9:54 l 조회 37
아 나 이제 영어 많은 노래에 질렸음...
9:54 l 조회 8
OnAir 와 미쳤다
9:54 l 조회 16
OnAir 뭐야 자꾸 프랑스 만나려하네ㅋ
9:54 l 조회 23
패작론 나왔던게 어이가 없네ㅋㅋㅋ
9:53 l 조회 11
럽스타 계실 한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19
9:53 l 조회 272
그러면 우리 32강 못가….?7
9:53 l 조회 103
OnAir 네이마르 온다
9:53 l 조회 21
우리 끝난겨?13
9:52 l 조회 128
일본은 비기기만해도 올라가나?3
9:52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