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0
우리 32강 진출 가능성 개높대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뭐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아공한테 지고 운으로 꾸역꾸역 올라가서 뭐가 달라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차피 올라가도 털릴거같음 전술이 바뀌지않는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출하는건 하는건데 불안한건 경기력임.. 올라가서 개쪽 당할까봐 솔직히 이번 상대가 남아공이잖아 멕시코도 아니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상태로 32강가는게 더 암담하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 경기력으로 올라가면 그게 더 수치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악의 경기만 더 늘어날것 같은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대로 32강가도 개쪽팔림
캐비어로 알탕 끓이기...
근데 선수들 생각하명 갓음 좋겟디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32강 올라가고 말고가 문제가 아니라 경기력 개처참해서 다들 화난 거 아닌가 졌잘싸였으면 졌어도 걍 잘했다 하는게 우리나라인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올라가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러고 올라가서 그 전술 또 쓰면 홧병만 더 날 거 같은데...
근데 선수들이 너무 올라가고 싶어하니까(당연하지만) 선수들 보면 또 올라갔으면 싶기도 하고...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축구선수들이 불쌍하고 아깝다
9:58 l 조회 3
OnAir 우리 국대 망한건 망한거고 일본도 광탈각이라 기분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
9:57 l 조회 9
지금 32등 커트라인에 있는데......탈락확률 높아지는거 맘아파1
9:56 l 조회 32
진짜 경우수 따지고있는게 너무 수치스럽다1
9:55 l 조회 23
정보/소식 오피셜) 일본 vs 브라질 32강 대진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6
9:55 l 조회 179
와 네덜란드 꼴키퍼 미친사람이다 진짜
9:55 l 조회 32
걍 지금 졸라 두개의 마음이 공존함
9:55 l 조회 24
OnAir 경우의 수 현재 몇퍼야?3
9:55 l 조회 97
우리 5위로 됐네2
9:55 l 조회 74
경락 받아본 익들아1
9:55 l 조회 8
OnAir 이게 안들어간다고
9:54 l 조회 13
한국 축구 멸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
9:54 l 조회 139
OnAir 아니 이걸?1
9:54 l 조회 42
아 나 이제 영어 많은 노래에 질렸음...
9:54 l 조회 9
OnAir 와 미쳤다
9:54 l 조회 17
OnAir 뭐야 자꾸 프랑스 만나려하네ㅋ
9:54 l 조회 24
패작론 나왔던게 어이가 없네ㅋㅋㅋ
9:53 l 조회 14
럽스타 계실 한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30
9:53 l 조회 728
그러면 우리 32강 못가….?7
9:53 l 조회 195
OnAir 네이마르 온다
9:5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