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갠적으로 돌만 파지 않고
웬만한 오타쿠 장르를 다 먹어보며 살아왔단 말임
덕메도 안 만드는 편이라 유유자적한 덕질도 많이 해보다가
오랜만에 돌판 다시 왔는데 진짜 지ㄹ병 지ㄹ병 아주 난리를 피워서 지긋지긋하다 하는데
돌판 위주로 덕질한 타그룹덕 실친이랑 이런 이야기 하다보니까
내 판이 그나마 귀엽게 노는거래
올팬 베이스가 더 강하고 싸우는 주제도 아기자기하다 이러는데
이게 그정도면 도대체 돌판은 얼마나 심연일까 깊생하게 됨
원래도 내가 파는 사람들만 보는 타입이었지만 더더욱 그래야겠다 마음 먹음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