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돌따라 일본콘 갔을때 남자도 의외로 많고 누가봐도 딸이랑 같이온 엄마 연배인 분들도 있고 중년부부도 봤는데 난 그냥 보기좋더라 덕질에 맨날 연배 따지는 우리나라였으면 눈치보느라 아이돌 공연같은거 보러 갈 생각 못할텐데 공연문화 자체가 부러웠음
대표 사진
익인1
어제도 오늘도 팬덤 나이플 달리는거 보면 우리나라는 힘들것 같다 오늘은 그래도 괜찮은데 어제는 조롱혐오플이였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점점 케이팝 마이너하게 만드는거지 뭐 나도 한국은 그렇게 되긴 글렀다 싶긴해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나도 보기 좋은데 우리나라는 나이 조롱이 진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오히려 취미가 빈약한 국가 같아서 별로..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미나 그런 서브컬쳐 생태계는 세계 그어떤나라보다 일본이 잘되어 있음 내가 일뽕은 아닌데 이거 하난 인정해서..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스웨덴 골 쩐다..
9:23 l 조회 2
이 와중에 인구수 넘사벽인데 조별리그도 못 나온 아시아 국가가 하나 있음
9:22 l 조회 3
OnAir 아 걍 노답 도움이 안돼
9:22 l 조회 5
OnAir 아냐 이거 아니야...
9:22 l 조회 2
요새 1차 많이 터지는 씨피 잡았는데 개행복함
9:22 l 조회 3
OnAir 와 스웨던일본 진짜 모르겠다
9:22 l 조회 4
OnAir 미친 동점됨1
9:22 l 조회 9
왕자님의 나라 고오올
9:22 l 조회 4
OnAir 스웨덴 골 ㅇㅇ 동점
9:22 l 조회 17
OnAir 아악!!!!!!
9:22 l 조회 11
전 골키퍼 선수 김병지 차기 축구협회장 선거 출마 거론
9:22 l 조회 29
OnAir 아씨 짜증나1
9:22 l 조회 18
OnAir 일본은 근데 인프라가 좋나? 한때 우리보다 못했짢아2
9:22 l 조회 13
OnAir 1골만 더
9:21 l 조회 6
축알못인 내가 봐도 이강인은2
9:21 l 조회 23
아시안컵도 그냥 일본이 압도적인 우승 할듯한데4
9:21 l 조회 29
치지직아 지금 해외 경기 전부 무료로 풀어줘라
9:21 l 조회 14
일본 잘할수록 열불남
9:20 l 조회 10
OnAir 17번 선수
9:20 l 조회 8
OnAir 아니 선수 목 에바..1
9:2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