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심으로 회사팬인 사람이 돌판에 있나 모르겠는데

까놓고 예전 3대 소속사 강할 때 내리사랑 뭐시기 특정 회사팬들 호칭 뭐시기 하는 정도의 농도는 이제 없지 않나?

볼수록 덕질에서 회사 못 잃는건 본인들인거 같고

초 좀 치지 말라고 말하면 회사팬 거리는 거 같음

일 잘하는 엔터가 어디있으며 활동 자체에 제약 거는 수준 아니면 ㄹㅇ 알 바 아닌 게 소속사 아닌가

엔터 팰려고 덕질하는 거 같음 보면 댕같이 질림

대표 사진
익인1
음... 아직 있는거 같음 큰방에서 소속사콘서트 달리거나 아직도 돌 외모보고 소속사상이네 여기는 어디 소속사깔이네 난 특정소속사만 좋아하게 되는듯 이러는 애들 아직도 보이고 특히 소속사병크로 쌈날때 개많이 보임 그리고 돌=회사 일체화 시키는 애들은 사실상 회사빠랑 다를게 없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막말로 회사 일처리문제로 말나올때 특히 그냥 본인이 마플끄기 있는 커뮤에서 본인이 마플끄고 앓는글 쓰면 그만인데 굳이 댓으로 왜 초치냐 이럴 이유도 없는데 마플글 하나에 난리치면서 너 왜 그정도도 이해 못해? 하는 타입들은 대체 뭐에 화가 난줄도 모르겠음 내기준ㅋㅋㅋㅋ 그래서 회사 욕먹는거에 긁히나 이생각만 들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루하고 앓이글 쓰는 사람도 패고 개오바 싼다고 곡해하는 거 정정하는 사람들도 회사팬이라 욕하니까 문제지ㅋㅋㅋ 내 판은 그정도 수준이라 욕하는 거임 피드백을 하는게 아니라 마플 탈려고 덕질하는 수준이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자같이 앓는 사람 패는건 문제긴한데 이미 돌판 병들어서 팬트윗에 같팬들도 조롱인용 다는거 일상이고 당하는 사람은 힘들겠지만 이거 돌판 망하기 전까지는 안바뀜 그리고 또 뭐 당장 회사가 망할정도의 치명적인 오류같은거 아니면 굳이 니가 나서서 정정하려고 힘쓸 필요도 없다고 난 생각해 말처럼 병들어서 백날 하지말라해도 안바뀌고 사실 회사도 어지간하면 신경도 안쓸텐데 정정해야돼!! 하고 열내서 그러고 다니다보면 역으로 정병만 생기고 어느 순간 내가 너무 방어적으로 혹은 공격적으로 나오는거 아닌가 이런걸 느끼는 순간이 올걸 그리고 일단 그런 정병 개싸움?에 끼고 싶지도 않고 낄 이유도 모르겠음 위에도 썼듯이 걍 좋으면 쓰루하고 앓는글 쓰는게 백번 낫고 쓴 사람 인격을 모독하는 정도면 개인고소를 하든 뭘하든 하면 되고ㅇㅇ 특정 이유가 있는거 아닌 이상 셀프로 정신력 까먹으면서 그러는 이유를 난 모르겠음 아무리 판이 개판이어도 다 좋다고 앓는글 쓰는 사람있을거 아녀 차라리 그런글만 봐 어차피 모두가 모든걸 좋게 바라보는 행복한 판 만드는거 허상이라 제일 행복하게 덕질하고 싶으면 그런 이슈 다 무시하고 본인 덕질해야됨ㅇㅇ 그리고 너 아래 댓보니까 감없다 이런것도 걍 주관적인거라 넌 포용할수 있는걸 남은 못견딜수도 있고 다 기준이 다르니까 또한 걍 쟤는 그런가보구나해 쓰니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말한 정도는 회사팬 맞다 생각함 본문에 언급한대로 대형소속사 위주로 그런 분위기가 있다는 거 나도 앎 근데 내 본은 전혀 상관없고 일을 안하는 것도 아니고 가끔 감이 조금 없어보이긴 하는데 걍 피드백 의견 라이트하게 남기면 될걸 이전에 말한거랑 일관성도 없이 마플만 드릅게 탐 이 자식들은 소속사가 활동 자체를 계속 딜레이 시키고 일 자체를 안하고 이런 걸 경험을 안해본건지 쓸데없는 거로 하루종일 투덜거림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방금 아슬아슬했음1
8:46 l 조회 12
진짜 과장 하나도없이 일본선수들 다 이강인 같음1
8:45 l 조회 17
OnAir 스웨댄 골키퍼 197cm???
8:45 l 조회 5
홍명보가 손흥민 싫어한 역사는 꽤 오래됐음2
8:44 l 조회 49
티링 폰이랑 컴중에 뭐가 나음?
8:44 l 조회 5
순수하게 저 씨피에 대해 저렇게까지 악의 품은 이유가 궁금하다
8:44 l 조회 19
OnAir 일본 잘하네....
8:44 l 조회 7
베리발 쟤는 무슨 머리카락도 잘생겼냐
8:44 l 조회 9
OnAir 베리발 ㄹㅇ 잘생겼네2
8:43 l 조회 23
OnAir 어머 스웨덴 왕자님 나왔네😍1
8:43 l 조회 33
최애나 좋아하는 멤버한테 이런 멤버 있으면 어떰?11
8:43 l 조회 32
김민경편집자 고대 나온걸로 왜 화내는거야?ㅋㅋㅋㅋ6
8:42 l 조회 103
재현이 한국오남
8:41 l 조회 19
우리의 경우의 수중에 하나 실패함?7
8:41 l 조회 76
OnAir 방금 부상당해 교체된 스웨덴 선수13
8:41 l 조회 100
연준 어깨라인 조각한거같다 타고난 뼈대 미남이다
8:40 l 조회 18
그니까 이런상황 안나오게 축구를 잘했어야지
8:40 l 조회 28
움짤계 하는 사람인데 알티가 짜다 소금같애... 2
8:40 l 조회 16
와 진짜 일본 압박 한국이랑 차원이 다름
8:39 l 조회 33
정보/소식 속보) 홍명보 감독 입 열다 "데이터상 문제 없는데…선수들 안 뛰는 것처럼 보여"→"전술 변화는 없다 (과달라하라 현장 인..16
8:38 l 조회 3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