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심으로 회사팬인 사람이 돌판에 있나 모르겠는데
까놓고 예전 3대 소속사 강할 때 내리사랑 뭐시기 특정 회사팬들 호칭 뭐시기 하는 정도의 농도는 이제 없지 않나?
볼수록 덕질에서 회사 못 잃는건 본인들인거 같고
초 좀 치지 말라고 말하면 회사팬 거리는 거 같음
일 잘하는 엔터가 어디있으며 활동 자체에 제약 거는 수준 아니면 ㄹㅇ 알 바 아닌 게 소속사 아닌가
엔터 팰려고 덕질하는 거 같음 보면 댕같이 질림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심으로 회사팬인 사람이 돌판에 있나 모르겠는데 까놓고 예전 3대 소속사 강할 때 내리사랑 뭐시기 특정 회사팬들 호칭 뭐시기 하는 정도의 농도는 이제 없지 않나? 볼수록 덕질에서 회사 못 잃는건 본인들인거 같고 초 좀 치지 말라고 말하면 회사팬 거리는 거 같음 일 잘하는 엔터가 어디있으며 활동 자체에 제약 거는 수준 아니면 ㄹㅇ 알 바 아닌 게 소속사 아닌가 엔터 팰려고 덕질하는 거 같음 보면 댕같이 질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