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모든 건 실력이 뒷받침 돼야 함 ㅋㅋ 잘생긴 거로 뜰 거면 연예인 했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잘하는데 잘생기면 같은급의 얼굴 못생긴 선수보다 당연히 이득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모든 게 실력이 우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못하고 잘생긴 거 하등 쓸모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론 그건 당연하지 근데 메리트가 있냐고 물어봤잖아 메리트는 분명 있다는거 근데 이거 주어 있는글인가? 난 주어 상관없이 쓴 댓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잘하는데 라는 전제를 걸었고 나는 그런 전제없이 걍 실력이 우선이라고 말하는 거 ㅇㅇ 이건 뭐 주어 넣을 필요도 없이 당연한 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모우선으로 하는 얘기를 보고 쓴거라면 주어가 있겟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뭔 소리야 주어없이도 할 수 있는 말인데 주어있기를 바라는 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진짜 너나 익2나 개답답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진심 남미새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모 우선으로 하는 얘기보고 하는 건데 그거 아니고선 나도 태클 걸고 싶은 마음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둘 다 말 안 통하는 것 같아서 댓삭함 뭔 축구 실력 얘기하는데 저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일한 실력이면 당연히 메리트 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내가 그런 전제를 걸어둔 것도 아니고 걍 실력이 우선이란 거임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댓글들 일부러저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정신병같네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답답해서 미치겠음 축구를 얼굴로 처하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 커뮤의문제인듯 ㅋㅋㅋㅋㅋㅋㅋ인터넷에서 어떻게든 반박하고 이겨먹으려는심리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뭐 못생겼다고 깠나 주어도 없고 잘생긴 것보다 실력에 메리트가 있다는 건데 지금 내 저격글까지 올라온 거보면 얼굴만 처보고 축구보는 애들 있나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끔한애들도있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얼굴이 골넣어주냐고 개짜증나네 진심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 얼굴하니까 홀란드생각나네
토욜날 홀란드vs음바페 경기나보잨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야 너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마침 주말이라 보긴 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어제 경기로 눈 썩어서 ㄹㅇ 힐링이 필요하긴 하다 적어도 재미있는 경기 보고 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ㄹㅇ..ㅎ,, 적어도 열심히뛴선수들이 불쌍하진않은경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ㅏㅏㅏㅏㅏ 진심 축협 갈아엎어지긴 할까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모르겠어…. 5회연속 월드컵 출전을 못하거나…. 이제 선수운이 떨어져서 더이상 이강인손흥민같은애들 안나와서 스타선수로 축협지들구린짓 감추고 겨우한국축구 호흡기다는 짓더이상못하고 침체기 20년겪거나..어느날 어떤또라이가 또 계엄을 일으켰는데 마침 그사람이 축구를 순수하게 사랑하는사람이라 군부독재명령으로 축협해체시키거나…….. 하는게빠를지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진심 개극단적인데 그럴싸해서 반박도 못하겠음 누가 축협을 계몽시켜줄 수 있을까... 난 진짜 저 선수단으로 저정도 플레이밖에 못한 게 너무 답답한데 걍 국민만 답답하고 마는 게 진짜 더 답답하게 만듦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ㄱㅋㄱㅋㄱ ㄹㅇ… 오죽하면 이강인이 경기끝나고 주저앉아서 풀뜯고 울었을까싶다………. 우리처럼.. 아니우리보다 축협 꼬라지 더잘아는사람일테니….. 본인도 축협이 본인 언론질로 담궛던 피해자엿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걍 저게 선수단이 완벽하단 게 아니라 하... 네 말대로 오죽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약간 진짜 백투 14년도 보는 것 같음 그래서 개짜증남 10년 넘게 흘렀는데 국대에 발전이 없음 어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ㄹㅇ ㅎㅎ 점점 축협 민낯만 드러나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이번 사태로 제발 좀 뭐라도 나아지는 부분이 있으면 좋을 텐데 이것도 옛날부터 해오던 말이라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맞아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툽이나 sns애들도 저런애들 수두룩하긴하다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포츠는 실력이지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력 아니면 의미가 없긴 해 진짜 사실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력 있음 얼굴 잘생긴것도 버프 받는거지 실력 없음 걍 꼴값인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임 뭐든 1순위가 실력임 지는 거 못하는 거 누가 좋아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규성 봐봐 열심히 노력하고 1인분이라도 하니까 다들 얼굴로 찬양해도 뭐라고 안하지 뭐뭐뭐는 실력도 없어 노력도 안해ㅋㅋㅋㅋ 근데 얼굴로 빨아줄려하니까 개꼴값인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를들어 그선수가 개못해서 욕먹을만해서 까면 00맘들 갑자기 우르르달려듬 그러면 억빠하는꼬라지보고 더빡침 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한국 사람들 설렁설렁하는 거 다 싫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가 못나도 열심히라도 해야 뭐가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메리트야 있지 메날두 봐봐
누가봐도 메시가 날두보다 잘하지만 날두가 잘생겨서 팔로워도 훨씬 많고 광고도 더 많이 찍고 재산도 더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문에도 실력이 뒷받침이되는게 전제라고 써있다
메시 호날두 는 결이다를뿐 둘다 지금도 각자 세계 유일 신기록가지고있는 레전드들이잖아 ㅋㅋ 지금둘다 나이먹고도 그많은 전세계선수들사이에서 각자 헤트트릭에 멀티콜에 또 각각 이번에 월드컵 기록 세우고있음
예전 그 금발미남이던 토레스바라 첼시때 폼떨어지니까 토레기소리들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개빡치네 그래서 날두가 축구를 못하냐 ㅜ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새 다들 스마트폰만 해서 책을안읽나 싶다.. 본문이 겨우 한줄밖에없는데 그것도제대로 못읽고 맥락파악이 이정도로 안되다니….ㅋ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외모지상주의를 너무 과소평가한 탓인 듯 하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이따 8시에 일본 경기는 보고 잘랬는데 기 다 빨려서 지금 잘 것 같음 아무튼 일본아 잘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ㄱㅋㄱㅋㄱ 나도 지금 독일경기 보고잇는데 이거만보고 잘거같네….
이번월드컵 화이팅해보자…(여러모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ㅠ 쪽팔려도 올라가긴 해야 될 거 아니야 진짜 여러모로 화이팅하자... 잘 자라... 너 진짜 말 잘 통해서 좋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ㄱㅋㄱㅋ 나도반가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포츠선수는 잘하고 잘생겨야 메리트있지 개못하는데 잘생겨봐야 메리트 0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메리트가 없어 당연히 있지 같은 급에선 잘생긴게 훨씬 더 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포츠는 외모가 메리트가 될 수 없음. 외모 잘생겨서 어따쓰는데. 결국 실력이 그들에게 메리트고 대중에게 호감쌓는 이유임. 아무리 못생겨도 월드컵에서 골 난사하면서 넣어봐. 그 얼굴이 미의 기준이되고 광고에 걸리고 하는거임. 그리고 걔네 연봉은 성적순이고 유럽리그도 성적보고 부름. 외모 아무짝에도 쓸모없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와 진짜 못됐다.......192 06.25 16:2932738 5
연예/정보/소식 뿔난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명보형한테는 미안하지만 할말은 해야겠다”89 06.25 15:449955 3
연예/정보/소식 오늘자 엠카 1위84 06.25 19:374260 4
드영배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85 1:001751 0
성한빈/정보/소식 GQ코리아 인스타 60 06.25 18:061390 48
OnAir 아악!!!!!!
9:22 l 조회 1
전 골키퍼 선수 김병지 차기 축구협회장 선거 출마 거론
9:22 l 조회 4
OnAir 아씨 짜증나
9:22 l 조회 9
OnAir 일본은 근데 인프라가 좋나? 한때 우리보다 못했짢아
9:22 l 조회 5
OnAir 1골만 더
9:21 l 조회 4
마플 축알못인 내가 봐도 이강인은1
9:21 l 조회 17
아시안컵도 그냥 일본이 압도적인 우승 할듯한데4
9:21 l 조회 16
치지직아 지금 해외 경기 전부 무료로 풀어줘라
9:21 l 조회 11
마플 일본 잘할수록 열불남
9:20 l 조회 9
OnAir 17번 선수
9:20 l 조회 7
OnAir 아니 선수 목 에바..1
9:20 l 조회 20
OnAir 일본이 우리팀이엇다면
9:20 l 조회 12
OnAir 참고로 지금 일본 저 경기력이 1.5군임8
9:20 l 조회 58
OnAir 일본아...이왕 한골만 더...
9:19 l 조회 8
OnAir 일본집중해
9:19 l 조회 6
마플 샤갈 한골만 더 넣어
9:19 l 조회 7
OnAir 나 알못인데 선수풀 자체도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좋아?11
9:19 l 조회 54
OnAir 인정하기 싫지만 일본팀 경기 보니까1
9:19 l 조회 46
자존심 상하는데 일본 경기 알못이 봐도..3
9:18 l 조회 47
마플 카타르월드컵때 이악물고 일본 까대다가 벌받는듯3
9:1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