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월드컵에 나왔던 선수들 적어도 한 4-5회 그런 선수들 있잖아요 근데 주전이야 그러면 대부분 팀은 그 선수를 중심으로 구심점을 만들어서 뭉친느낌 있어요
— 쭈 (@toy77love) June 25, 2026
우리나라는 손흥민을 중심으로 뭉치는 그런 느낌이 있어야 되는거 아니냐 난 이런 안타까움이 있다는 거예요 pic.twitter.com/8JlRWEGXer
아르헨티나를 봐라 명보야 메시넣는다
진심 체력탓하면서 주전을 빼는 그런 개!!!! 같은 경우가 어딧니?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