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으로 32강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남나라한테 기생해서 올라가도 뭐 16강까지 간다는게 보장도 아니고 올라갈 확률보다 탈락할 확률이 더 높은데(남아공한테 질 확률보다 32강 올라갈 확률이 높았음) 가봤다 더 망신만 당하고 국민들한테 욕 먹을거 걍 지금 짐싸서 한국 들어오는게 선수들한테두 국민들한테도 더 나은게 아닌가 싶음 열심히 뛰었으면 몰라 노력도 의지도 없는 경기 보여줬는데 그런 경기 보면서까지 응원을 해야하는건가 싶음
|
실력으로 32강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남나라한테 기생해서 올라가도 뭐 16강까지 간다는게 보장도 아니고 올라갈 확률보다 탈락할 확률이 더 높은데(남아공한테 질 확률보다 32강 올라갈 확률이 높았음) 가봤다 더 망신만 당하고 국민들한테 욕 먹을거 걍 지금 짐싸서 한국 들어오는게 선수들한테두 국민들한테도 더 나은게 아닌가 싶음 열심히 뛰었으면 몰라 노력도 의지도 없는 경기 보여줬는데 그런 경기 보면서까지 응원을 해야하는건가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