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몇명만 잘하고 나머진 개못하는 수준이라 조직력이 깎일수밖에 없음 안따라주니까 전술이 아무리 좋아도 ㅇㅇ 손흥민 이강인이 메시 홀란급 아닌이상은 개인유명도, 실력은 축구에서 거의 쓸모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