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5
이천수나 몇몇 리뷰 보니까 홍명보 욕은 직접적으로 못 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작년에 박주호가 총대메고 축협 문제 있다고 얘기했을 때 다 입꾹했으면서 이제와서 이러는 거 걍 짜증남 문제 있다는 거 다 알고 있었으면서…..
대표 사진
익인1
이천수는 박주호 그때 욕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그때나지금이나 축협 못까는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박주호 욕한게 아니라 축협쪽을 뭐라고 했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박주호를욕했단건줄알았어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주어 좀 넣어서 말하짘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영광이 제일 속시원했음 이번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천수는 선수탓만하고 이을용은 아들이 대표팀이라 그런지 아무말도 못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을용타는 어쩔 수 없다... 아들이 지금 있어서ㅠ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맞아…안정환도 결국 한소리 했는데 이천수는 놀랍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정환도 2002 전부터 명보형하면서 친분 있기도 했고 + 진짜 지켜보자는 마인드였던 거 같은데 어제 경기로 다 깨진듯 진짜 이건 해도해도 너무하니까...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천수 ㄹㅇ아무말도 못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박주호때 누구는 같이 욕해줬어 이러는데 행동으로 보여줬어야지 그래놓고 지금 보여주기식으로 욕하는것도 웃기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때가 월드컵전 마지막 기회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ㅋㅋ 걍 지금 보여주기식인 거 너무 보여서 거부감 들어 어떻게 하나같이 다 홍명보 눈치를 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천수 진짜 못내뱉고 삼키기만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02년 영광으로 사는 사람들이라서 그런거 아닌가 싶기도 하면서
이래서 우리나라는 외국인 감독 써야하는듯
외국인감독한테 했던거 반만해도 이 지경은 아니었을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연으로 엮여있으니 말을 제대로 못하잖아 짜증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네임드있는 축인들 지금이라도 안늦었으니 홍명보 눈치보지말고 더크게 ㅈ/ㄹ해주면 좋겠다 진심 홍명보 뭐하는 인간인지를 모르겠음 그런 인간 걍 손절하지 그놈의 2002 인맥이 뭐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이것도 맞음
박문성,박주호가 자기 업적 다 욕 먹고 버리는 심정으로 청문회까지 나와서 입 열었는데 그때는 조용히 하더니 이제와서 어쩌고 하는 것도 웃김
근데 자세히 들어보면 감독 욕은 또 안함ㅋㅋ
이래놓고 외국감독 들어오잖아? 그럼 기다렸다는 듯 욕하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은 이제 축구 엄청 잘하네..
10:22 l 조회 1
홍명보 이 사진 개열받네
10:22 l 조회 1
재현이 윤오의 일상 찍엇나...?
10:22 l 조회 1
장터 룐룐 모자키링 하나만 댈구 가능한 듀듀 있나요..!
10:22 l 조회 2
축구력도 타고 나는거다 한국이 수천억을 써도 에콰도르, 알제리같은 나라한테도
10:22 l 조회 2
라이즈 소희 씨피컴퍼니 데이즈드 화보 예고 떴어4
10:21 l 조회 25
이번엔 호주가 이겨야 되는 거여?3
10:21 l 조회 14
호주 파라과이전이 중요한게 비기면 2장 주는거라…3
10:20 l 조회 37
'옥문아들' 장항준 "아내 김은희 수입 넘은지 오래…내 카드 준다"
10:20 l 조회 11
황인범은 진짜 조금만 강팀만 만나면 지워지는거 어떻게 하면 해결됨?2
10:20 l 조회 19
선수들이랑 스태프 뭐하고있어?2
10:20 l 조회 8
일반적인 사람은 애국심이 있지 다른나라에 '뽕'이라는게 없다는 걸
10:20 l 조회 18
아니 걍 여기서 일본 좋은 얘기가 나오겠냐 지금 우리나라 지고 있는데2
10:20 l 조회 15
보넥도 이번에 부산은 콘서트 처음인거야 ??
10:20 l 조회 11
외국인 감독이 한국축구 감독하다가 본국 돌아가면서 '한국축구는 돈과 스폰서에 의해 움직인다' 이랬잖아1
10:19 l 조회 35
일본 싫다하면 중뽕되는거 ㄹㅇ5
10:19 l 조회 48
OnAir 파라과이 호주가 진짜 마지막코인이라고 생각하는중 오늘 나는 호주 국민이다9
10:19 l 조회 39
저 아시아로 묶어서 일본 응원해야된다는거 전형적인 일본인 논리인데1
10:18 l 조회 37
축협은 일본 잘하면 안긁히나?3
10:18 l 조회 32
스포츠에서 경우의수가 있는경우는 축구만 있어?4
10:18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