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3

그럼 언론고시 6년 준비한 사람 대학교가 안좋겟냐

청소년들이 그러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왜 난 당연히 스카이일줄 알았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 화내?왜??화내는 애들한테 물어봐야 하는거 아닐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ㅌㅇㅌ면 걔네는 걍 자기위로 삼을 사람 사라져서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위로 삼으려고 했단게 진짜 신기하다..말하는거만 봐도 딱 범상치 않은 사람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서른 넘어 첫취업 + 여성 삶 위주 얘기 이런 거 보고 자기랑 비슷한 부류라 생각했는데 학벌 좋은 집의 학벌 좋은 여자라 자기 위안 삼을 거 사라져서 이질감 느껴진다느니 한국의 디나이얼이 어쩌고 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헐 아 진짜 개웃기고 넘 싫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ㄹㅇ 찐따같다..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민음사 학벌 개많이보는디 ㅋㅋㅋㅋㅋㅋ 출판업계 연봉 작다고 뭐 스펙도 다 낮을 줄 알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자아가 비대하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딱봐도 고학력자 느낌인데 왜 놀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체 누가 화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력 자랑?(그들이 느끼기에) 햇다고 꼽주는 사람 많음..놀랍게도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걍 약간의 배신감... 민경이 고대라고? ... 이런 ㅋㅋㅋㅋㅋ 밑에 댓처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암것도 모르고 하는 말이지.. 서어서문+출판업계 종사자라는데 ㄹㅇ 자기들이랑 동급으로 생각했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인티에도 많음 학벌 안중요하다 어쩌구 저쩌구.. 안중요할 순 있는데 그런게 다 열등감이고 다 티나니까 그만 하라는 겁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졸업하신 학과 자체가 몇 없는 학과라 다들 예상한 거 아니었나? 고대는 아니어도 고학력자이신거? 진심 개웃기네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민음사가 학력 을매나 많이 보는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말하는거만 봐도 좋은학교 나왔을것깉은디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바보들인가... 언론고시 + 서른 넘어 쌩취업이 가능이면 당연히 고학벌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누가봐도 똑똑한 사람이라 고학벌일줄 알았는데 신기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열등감이지 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기들이랑 동일시 하다가 아니니까 그러는거지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초에 고시+출판사취업 이면 딱 봐도 학력 높아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처음부터 고학력자로 생각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년 취준에 꽂혀서 감정이입 하면서 ㅜㅜㅜ 했는데 지들이랑은 차원이 다르니까 긁힌 거 아님? 근데 또 긁은 사람은 없고 긁힌 사람만 존재하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장기취준이라 위안 얻었나...? 헝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취준기간이 길었다고 학벌 낮을 거라 생각한건가..
황당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약간 세상 물정 모르는 애들인 듯 기자 준비했다는 것만 들어도 대충 고학력인 거 감 오지 않나.. 거기다 출판사 들어가려고 1년에 몇 명 뽑지도 않는 출판학교까지 나왔는데 ㅋㅋㅋㅋㅋ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요즘 애들은 자기 주제를 왤케 올려치기하는거지 신기하네 진짜 한국인들 메타인지 안되는거 보면 황당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난 왜 라스 전에 고대 나온거 트위터에서 본 거 같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민음사 다닐정도면 고학력자인거 모르는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민음사에서 근무하는데 당연히 고학벌이지...눈치못챈 건 그렇다쳐도 화내는건 걍 열등감이면서 구구절절 헛소리 읊는거 추천탭에 계속 보여서 짜증남 ㅋㅋㅋㅋ어이가 없어가지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은 이제 축구 엄청 잘하네..
10:22 l 조회 1
홍명보 이 사진 개열받네
10:22 l 조회 1
재현이 윤오의 일상 찍엇나...?
10:22 l 조회 1
장터 룐룐 모자키링 하나만 댈구 가능한 듀듀 있나요..!
10:22 l 조회 2
축구력도 타고 나는거다 한국이 수천억을 써도 에콰도르, 알제리같은 나라한테도
10:22 l 조회 2
라이즈 소희 씨피컴퍼니 데이즈드 화보 예고 떴어4
10:21 l 조회 25
이번엔 호주가 이겨야 되는 거여?3
10:21 l 조회 14
호주 파라과이전이 중요한게 비기면 2장 주는거라…3
10:20 l 조회 37
'옥문아들' 장항준 "아내 김은희 수입 넘은지 오래…내 카드 준다"
10:20 l 조회 11
황인범은 진짜 조금만 강팀만 만나면 지워지는거 어떻게 하면 해결됨?2
10:20 l 조회 19
선수들이랑 스태프 뭐하고있어?2
10:20 l 조회 8
일반적인 사람은 애국심이 있지 다른나라에 '뽕'이라는게 없다는 걸
10:20 l 조회 18
아니 걍 여기서 일본 좋은 얘기가 나오겠냐 지금 우리나라 지고 있는데2
10:20 l 조회 15
보넥도 이번에 부산은 콘서트 처음인거야 ??
10:20 l 조회 11
외국인 감독이 한국축구 감독하다가 본국 돌아가면서 '한국축구는 돈과 스폰서에 의해 움직인다' 이랬잖아1
10:19 l 조회 35
일본 싫다하면 중뽕되는거 ㄹㅇ5
10:19 l 조회 48
OnAir 파라과이 호주가 진짜 마지막코인이라고 생각하는중 오늘 나는 호주 국민이다9
10:19 l 조회 39
저 아시아로 묶어서 일본 응원해야된다는거 전형적인 일본인 논리인데1
10:18 l 조회 37
축협은 일본 잘하면 안긁히나?3
10:18 l 조회 32
스포츠에서 경우의수가 있는경우는 축구만 있어?4
10:18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