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할 소리 하는거 같음? 전자는 실력멤이고 후자는 아니긴 함
대표 사진
익인1
자아의탁 아닌가 아들맘들도 안 그러는데 왜그러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대를 한 뒤긴 함.. 좀 못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메라 다 돌아가는데 방송에 나오게 했으면 보기 안좋음 뒤에서 하는건 알빠아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커뮤? 짹같은데에서 저렇게 말 하는 거임 카메라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멤버가 아니고 팬이~ 내가 잘못봄ㅋㅋㅋㅋ 본인 최애도 단점 있어도 다 걍 입다물고 있는걸텐데 걍 서로 입다물고 있는게 낫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대 망친다고 패는건데 나도 비슷한 생각인데 내가 편향되게 생각하는건가 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커뮤나 트위터에서 깐다고 돌이 고쳐질거면 진작 고쳐졌다 생각하는 편임ㅋㅋㅋㅋㅋ 팬덤 내에서 타멤팬이 까플 태워서 팬덤 분위기 망치는거 보다는 걍 입다물고 입는게 낫다 생각함 패도 최애팬이 하던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 말은 해야하지 않을까 근데 윗댓처럼 너무 방송에 나오게 하면 좀 별로일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멤버끼리 한 소리가 아니고 멤버 팬이 한소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개오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실력멤의 팬이 그랬다고? 그럼 다른 팬 입장에선 니가뭔데 소리 나올 듯 개싸우겠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팬이 그런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멤이 하는것도 아니고 팬이 그런건 웃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이 하는것도 웃긴거 아닌가 사실 근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들끼리 연습해라 뭐 이런건 팬들앞아니면 알아서 할일이라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최애가 전자인 경우인데 팀에 못하는 멤버가 있긴한데 춤은 원래 뚝딱인데도 최대한 노력하는게 보여서 저런 생각안하긴함 근데 노래는 가끔 아 이부분 더 연습하고 불렀으면 더 퀄리티 살았을텐데... 싶을때가 있긴한데 그건 뭐 다른 멤버들도 마찬가지라 ㅋㅋㅋㅋ 결론은 크게 불만 안가지긴해
근데 못하는데 노력도 안하고 놀기만 하고 사고까지 치면 빡치긴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 최애가 아니면 입 다무는게 낫지 아님 싸우자는거밖에 안되지 않나 완전 아들맘기조 아닌 이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근데 무대 망치면 노력하라 소리 절로 나오긴함 그걸로 돈 버는거잖아 그룹이 같이 싸잡히는데 물론 글 써본적 없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은 같이 많이 벌면서 실력안되는데 노력도 안해서 팀한테 피해주면 좋은 소리 안나올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멤까질하는건데 미치셨나ㅋㅋ팬덤분위기 ㅈ같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하는 내본맴 팬들이 타맴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는건 싸우자고 하는거 맞지만 못하는맴 욕먹는건 솔직히 불가피한거 아닐까라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가뭔데..? 뭐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난 못 말해 그렇게 생각만 한 적은 엄청 많긴 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독일 국대 유망주 옌스 데리고와서 한다는게 참..
10:22 l 조회 1
어제 빅뱅콘 레전드 대기번호
10:22 l 조회 1
아이래서 내가 일본은 응원안한다한거
10:22 l 조회 1
일본은 이제 축구 엄청 잘하네..
10:22 l 조회 1
홍명보 이 사진 개열받네
10:22 l 조회 1
재현이 윤오의 일상 찍엇나...?
10:22 l 조회 1
장터 룐룐 모자키링 하나만 댈구 가능한 듀듀 있나요..!
10:22 l 조회 2
축구력도 타고 나는거다 한국이 수천억을 써도 에콰도르, 알제리같은 나라한테도
10:22 l 조회 2
라이즈 소희 씨피컴퍼니 데이즈드 화보 예고 떴어4
10:21 l 조회 25 l 추천 1
이번엔 호주가 이겨야 되는 거여?3
10:21 l 조회 14
호주 파라과이전이 중요한게 비기면 2장 주는거라…3
10:20 l 조회 37
'옥문아들' 장항준 "아내 김은희 수입 넘은지 오래…내 카드 준다"
10:20 l 조회 11
황인범은 진짜 조금만 강팀만 만나면 지워지는거 어떻게 하면 해결됨?2
10:20 l 조회 19
선수들이랑 스태프 뭐하고있어?2
10:20 l 조회 8
일반적인 사람은 애국심이 있지 다른나라에 '뽕'이라는게 없다는 걸
10:20 l 조회 18
아니 걍 여기서 일본 좋은 얘기가 나오겠냐 지금 우리나라 지고 있는데2
10:20 l 조회 15
보넥도 이번에 부산은 콘서트 처음인거야 ??
10:20 l 조회 11
외국인 감독이 한국축구 감독하다가 본국 돌아가면서 '한국축구는 돈과 스폰서에 의해 움직인다' 이랬잖아1
10:19 l 조회 35
일본 싫다하면 중뽕되는거 ㄹㅇ5
10:19 l 조회 48
OnAir 파라과이 호주가 진짜 마지막코인이라고 생각하는중 오늘 나는 호주 국민이다9
10:1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