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를 캐도 올라갈 수 있다 생각하니 1군 빼고 2군으로 세우잖아
그 전에도 그렇게 한 적 있긴 한데 그런 건 이미 진출 확정된 1위팀이 그렇게 한 거고 2위팀에서도 무만 캐도 돼랑 3위팀이 무승부 노려도 올라갈 수 있어를 만들면 어캄
|
무를 캐도 올라갈 수 있다 생각하니 1군 빼고 2군으로 세우잖아 그 전에도 그렇게 한 적 있긴 한데 그런 건 이미 진출 확정된 1위팀이 그렇게 한 거고 2위팀에서도 무만 캐도 돼랑 3위팀이 무승부 노려도 올라갈 수 있어를 만들면 어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