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일본이 탈락해봤자 32강도 못간 한국만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쟤네는 이제 떨어져도 명죽이고 우리는 걍 죽었음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상대가 브라질이니까...
우리는 남아공 상대로 쳐발렸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쩌라고임 우린 못한거 맞고 일본 떨어지길 바라는게 뭐가 어때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재미있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뽕아니고서야 일본 떨어져라 하는 반응에 왜 긁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긁힌게 아니라 웃기다는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한국이 못한거 누가모르나 왜이리 긁힌 일뽕들이많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네도 일본경기볼때마다 혐한하잖아 ㅋㅋㅋㅋ 심지어가해자주제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뽕이 아니라..그만큼 한국경기 한심하다는것임.
쟤네는 제대로 싸워보기라고 했지 우리나라는 뭐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경기 한심한거누가모르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다들 열심히뛴 몇명의 선수들생각해서 기회라도주려는거임 맘같아선 협회 처망햇음해서 32강도 안갓으면할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럼 이강인 우는거 보고 32강 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서도 축협 꼬라지 보면 안갔으면 좋겠음
한국축구 거하게 망해봐야 정신차릴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나도공감함 근데 ㅈ본은 걍 우리나라한테 해온짓이있어서 까여도 할말없는상태라 걍 샌드백으로 패게냅두자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표출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2
14:25 l 조회 17
이강인빼고 필드에서 한발자국만 움직이면
14:25 l 조회 8
32강 모로코 네덜란드는 너무 불운하네
14:25 l 조회 7
32강 올라가면 몇몇 열심히 한 간절한 선수들한테 좋은거긴한데
14:25 l 조회 9
축구행정 저 댓글 왜저렇게 웃기지 ㅋㅋㅋㅋ1
14:25 l 조회 16
이대로 축협 안 바뀌면 홍명보가 다음 월드컵도 감독 할 확률 높아?
14:24 l 조회 10
일본 브라질이랑 상성 좋은데 왜 자꾸 떨어질거라고1
14:24 l 조회 13
익들은 스밍용 공기계 어디서 사?
14:24 l 조회 6
그 나은이 아빠분도 국대셨어?5
14:24 l 조회 46
키 174에 바지 100cm 짧을까 로우라이즈이긴 해1
14:23 l 조회 20
솔직히 선수탓을 안하는게 아니라9
14:23 l 조회 60
히딩크가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점
14:22 l 조회 22
지금 화를 더 돋구는거 2개2
14:22 l 조회 59
축협에서 해외감독 국내로 바꾸려고한건 2006부터 유구했음
14:22 l 조회 38
홍명보 보면 32강 갈 자격 없어보이는데 이강인 힘들어하는거보니까
14:21 l 조회 32
32강부터는 무조건 지면 바로 떨어지는거임?3
14:21 l 조회 82
경우의수 저거 오늘경기들이 그나마2
14:20 l 조회 94
와우 알고리즘이 이거 뜸1
14:20 l 조회 21
앤톤이 형들덕분이래6
14:20 l 조회 85 l 추천 6
2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것....
14:2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