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게 최고다랑 마른거 별로 안좋아할거다 햇는데... 귀여운게 최고는 맞는 듯 지금 최애는 잘생기고 멋있게 나와도 귀여워보임.... 그러니까 귀여운게 최고가 맞는 듯 근데 여전히 마른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말랐을 때 확실히 어디서 찍히던간에 잘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귀여운게 최고다랑 마른거 별로 안좋아할거다 햇는데... 귀여운게 최고는 맞는 듯 지금 최애는 잘생기고 멋있게 나와도 귀여워보임.... 그러니까 귀여운게 최고가 맞는 듯 근데 여전히 마른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말랐을 때 확실히 어디서 찍히던간에 잘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