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국내에서도 전체인기글 1위 찍을 정도로 말나온 상태
사진 원본

[마플]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 | 인스티즈

[마플]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 | 인스티즈

[마플]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비율 좋게 찍고 얼굴 예쁜거 골라서 올리는 인스타랑 게티랑 같을수가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근데 남돌이 저렇게 홈마보다 심한 보정한거 올리는건 첨 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다 그냥 자연스럽게 올리지 키우고 깎고 허옇게 날라간거 올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초 전
대표 사진
익인2
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보정은 본인이 직접 한거야? ? 현실과 보정갭이 크긴 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광고성 게시물이니까 회사에서 해주지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게티 저거 그냥 그 외국인 연예인들 찍듯 짧게 찍은거 아냐? 190을 150으로 보이게 하는 그런 느낌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요즘 게티 다 잘나와서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정을 팬이한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요즘 게티 이미지 좋아졌다고 이 사진 게티 맞냐는 글 많이 봤었는데 지민은 피하지 못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일단 저 헤어를 좀 어케 해야될듯... 저 머리 안 어울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쟤는 화이트워싱이라고 안 까나 방탄 파는 외국애들 트위터에서 툭하면 말 얹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ㅍ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그럼 인스타에 보정 안 된 사진을 올리겟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과보정이라잖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고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게티 사진 어둡게 역보정히고 키도 줄여놓은 거로 대놓고 명예훼손 전시하는 안티 계정들 가져와서 뭐함?
하다하다 게티 역보정해서 까질을 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밑에 사진 가져온건 다 원본아님? 저것도 역보정?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들 보정한 사진 올리겠지 근데 저정도로 재창조 수준으로 늘리고 머리 줄이고 이러면 누구라도 말 나올듯....?그냥 적당히 팔자주름 정도만 했어도 이런 반응 아니었을꺼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중이 나같아서 슬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ㅁㄱ ㅅㄱ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히 보정은 좀 해서 올리는게 맞는거긴한데 본인부터 외모정병 심해보이긴해서 어떻게보면 안타까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 까는 기사 쓰는 기사 두개 봤는데
12:05 l 조회 13
벤버지는 오라고 하면 바로 오실건데
12:05 l 조회 5
근데 ㄹㅇ 얼마나 전술이 없으면
12:05 l 조회 8
오늘 훈련장 이강인 사진이래...1
12:05 l 조회 47
내 친구들 다 덕후인데 앨범 받으면 그대로 다 버리더라
12:05 l 조회 6
파라과이 호주 승부 날거같음...?
12:05 l 조회 3
아니 샤갈 어제 뛴 선수들 생각하면 눈물남
12:04 l 조회 11
파라과이 vs 호주 전반 종료후 한국 진출 확률 64%로 하락...2
12:04 l 조회 31
이강인선수 불쌍하다
12:04 l 조회 13
손흥민은 월드컵 4번나갔는데 2번이1
12:04 l 조회 23
옌스 외국인이어서 국대 적응 못했다고?
12:04 l 조회 31
홍명보 지금 감독못해서 개욕먹잖아 국대 땐 어땠어?3
12:04 l 조회 18
KT 광고 선수 누구지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알아요?2
12:03 l 조회 24
정국 캘빈 콜라보 또 하려나1
12:02 l 조회 17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1
12:02 l 조회 17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2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2
12:02 l 조회 9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7
12:02 l 조회 63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2
12:01 l 조회 72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4
12:0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