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팀 만나면 강팀이니까 뭔짓을 해도 지겠지.. 설렁설렁 약팀 만나면 약팀이니까 얘네는 우리가 이기지.. 설렁설렁 이러는게 보여서 웃김...ㅋㅋㅋㅋㅋ 그럼 누굴 만나야 열심히 할건데 그정도 순위와 실력으로도 약팀 무시하면서 설렁거리는거 꼴사나움 다걸고 일뽕 아닌데 일본처럼 목표는 우승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좀 해봐라
|
강팀 만나면 강팀이니까 뭔짓을 해도 지겠지.. 설렁설렁 약팀 만나면 약팀이니까 얘네는 우리가 이기지.. 설렁설렁 이러는게 보여서 웃김...ㅋㅋㅋㅋㅋ 그럼 누굴 만나야 열심히 할건데 그정도 순위와 실력으로도 약팀 무시하면서 설렁거리는거 꼴사나움 다걸고 일뽕 아닌데 일본처럼 목표는 우승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좀 해봐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