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76에서 63됐고
밥은 오전 11시 단백질쉐이크 고구마
오후2시 30분 닭가슴살(가끔 스테이크)샐러드 or 포케
오후 6시 30분 곤약면으로 먹고싶은거 요리(저당베이스)
그 이후로는 1도 안먹고 16시간 공복유지
퇴사도 한겸 빡쎄게 다이어트 했어 배가 안고파서 힘들진않았고 오히려 꾸역꾸역 먹어야해서 힘들었음 물도 먹기싫어서 억지로 알람맞추고 마셨다..
그래도 나름 건강하게 뺀거 같어 2주에 한번은 먹고싶은거 먹었음! 운동은 그냥 집에서 홈트 1시간씩했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