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가 아무리 열심히 해도 다른 사람이 못하면 걍 같이 나락가는 그 구조가 너무 싫음그리고 직업적인 활동 외에도 성격상 안 맞는 부분 개많은데도 매일매일 얼굴 봐야해서 진심 매일 분노장 상태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