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5

[잡담] 이건 ㅈㅉ 심하다 ㅋㅋㅋㅋ | 인스티즈아무튼 전술입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저걸보고도 쉴드친다고? 32강 가자고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공 경합하는데 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걍기 안봣는데 ㄹㅈㄷ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정도면 경기장에서 외로울듯 ㅠ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꿈인가 몰카인가 할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부러 경기 안봤는데 난리날만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아침 조깅할때 속도가 더 빠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심각하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걸음이 더 빠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왜 안 뜀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것들 다 머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의지가 없어보이는데 뭔 전술탓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아무도 안뛰어와 도와줘야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축구 혼자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안 뛰고 멀뚱멀뚱 보고있냐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ㅈㅉ 축구는 이번 월드컵도 안볼정도로 무관심자인데 저건 내가 봐도 알겠다 머하냐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술이 없었어도 이건 본능적으로 같이 경합해줘야지 하며 몸이 나오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국대가 만만하신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술 탓하는 애들은 레전드남미새인듯 그럼 이강인은 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진짜 걷는 거 실화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 아무도 안가? 왜 걸어다녀? 뭐하냐 공을 잡으면 뭐하냐 패스할곳이 없는데 미친거니 니들이 그러고도 국대냐 홍명보가 워낙 쓰레기라 욕 다 먹고있지만 몇몇선수들 니들은 진짜 한심하다 뛰는척이라도 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저 공시준비글 시간차 공격으로 계속 터짐
14:18 l 조회 1
정보/소식 32강 경우의 수 최신 버전 떴다!!!!!!!
14:18 l 조회 1
정보/소식 홍명보 "남아공전 패배는 몬테레이 무더위 탓”
14:18 l 조회 1
주말에 할거없는 사람들 대학전쟁봐 재밌다
14:18 l 조회 1
ㅎㅁㅂ 근데 진짜 별생각없을거같음
14:18 l 조회 1
2002년 월드컵 이후로 성적 계속 안좋지?
14:18 l 조회 1
왜 서비스직 하다가 만나는 사람들은
14:18 l 조회 1
갓진영이나 디오처럼
14:17 l 조회 10
영ㅎㅎ 라는 말 너무 힘빠지는거 같아5
14:16 l 조회 50
아ㅋㅋ ai의 순기능
14:16 l 조회 31
걍 떨어지고 이적이나 빨리 보고픔1
14:15 l 조회 17
제일 순하게 생겨서는 그룹에서 젤 기존쎄인 멤버들 있어?4
14:15 l 조회 53
넷플릭스에 더 크래시 라는 다큐 본 익???????
14:15 l 조회 4
정병에게 업보가 오기를
14:15 l 조회 14
코르티스 마틴 높은 굽 신을 때마다 코르티스답다 생각듦1
14:15 l 조회 31
갑자기 을용타 진짜 개웃기다2
14:15 l 조회 46
안정환도 선수들 지적했자너
14:15 l 조회 37
혹시 귀네슈 감독 알아?3
14:14 l 조회 17
아이돌로 수요많은거랑 남친으로 수요많을 스타일이랑 달라?8
14:14 l 조회 45
나는 감독탓만 하는거 솔직히 물음표임10
14:13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