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낳은 사람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서 너무 행복하다고 살면서 느껴본 적 없는 정도의 행복이라 하니까 너무 궁금해 근데 낳긴 무서움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너무 예쁠 것 같긴 한데 사실 아이 때문에 포기해야 하는 것도 많아서 각오는 필요하다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금쪽이 봐봐 애들때매 스트레스 받아하는 사람들도 개많어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고통스러운 것까진 남한테 안말하지 애낳은 친구 말로는 무작정 행복한 건 아니고 애 때문에 힘든 부분이 있는데 그래도 행복하긴 하댔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바사 친구는 적당히 친한 지인들한테는 행복하다고좋다고 말하고 나한테는 자주 울면서 전화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나는 좋은 말만 들어봐서 그런 건 몰랏네... 하긴 행복하기만 하진 않겠지 사람을 하나 키워내는 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바사 왜 행복하냐고 하냐면 애기들이 웃어주고 애교 부릴 때 행복함 조카 대신 봐주면서 그런 거 느낌 그거 말고는 넘 힘듦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행복의 역치가 늘어난대 대신 부정적인 감정의 역치도 같이 늘어난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낳기전까지 느껴볼 수 없는 영역의 행복이긴하겠지…? 희생만큼 행복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힘든게 99 행복이 1 근데 그 1이 99를 이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행복이 아주 많이 크게 느껴져야 아이 기르는 힘듬이 상쇄되는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왜 서비스직 하다가 만나는 사람들은
14:18 l 조회 1
갓진영이나 디오처럼
14:17 l 조회 10
영ㅎㅎ 라는 말 너무 힘빠지는거 같아5
14:16 l 조회 50
아ㅋㅋ ai의 순기능
14:16 l 조회 31
걍 떨어지고 이적이나 빨리 보고픔1
14:15 l 조회 17
제일 순하게 생겨서는 그룹에서 젤 기존쎄인 멤버들 있어?4
14:15 l 조회 53
넷플릭스에 더 크래시 라는 다큐 본 익???????
14:15 l 조회 4
정병에게 업보가 오기를
14:15 l 조회 14
코르티스 마틴 높은 굽 신을 때마다 코르티스답다 생각듦1
14:15 l 조회 31
갑자기 을용타 진짜 개웃기다2
14:15 l 조회 46
안정환도 선수들 지적했자너
14:15 l 조회 37
혹시 귀네슈 감독 알아?3
14:14 l 조회 17
아이돌로 수요많은거랑 남친으로 수요많을 스타일이랑 달라?8
14:14 l 조회 45
나는 감독탓만 하는거 솔직히 물음표임10
14:13 l 조회 71
산부인과에서 전신마취 수술해야되면 남의사말고 여의사한테 갈거야?16
14:13 l 조회 60
굿즈 어떻게 하면 잘 팔려?ㅜㅜ8
14:12 l 조회 47
진짜 우리집은 엄마 때문인지 항상 진돗개만 키워...4
14:12 l 조회 70
인터뷰할때 거짓말탐지기도 같이 연결해서 하자
14:12 l 조회 11
국대들 오면 경기장에서 가만히 멀뚱멀뚱
14:12 l 조회 32
축알못인데 32강2
14:1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