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화제성도 없는 니새끼나 빨러가 누구인지 아니까 적당히해 니새끼도 같이 까줄테니 이러는 거 너무 길티다 그냥 자기 최애까는 건 무조건 그 멤버악개들이 깐다고 생각하는듯 다른정병이 있단 생각조차를 안하네 여기도 다 그 맴버악개들이 점령했다 생각하고 보는데 무서워
화제성도 없는 니새끼나 빨러가 누구인지 아니까 적당히해 니새끼도 같이 까줄테니 이러는 거 너무 길티다 그냥 자기 최애까는 건 무조건 그 멤버악개들이 깐다고 생각하는듯 다른정병이 있단 생각조차를 안하네 여기도 다 그 맴버악개들이 점령했다 생각하고 보는데 무서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