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다른 선수들은 감독을 따른 것 뿐이다 자기가 감독 말 안 따르고 나섰다가 골 먹히면 누가 책임 짐?

이런 말이 좀 보이는데 물론 감독 말 ㅈ까고 걍 멋대로 판단해서 움직여 이건 아니더라도 아니 축구하는데 저리 걸어다니는 태도가 맞아? 일단 기다리고 지켜보더라도 좀... 같이 뛰어다니면서 못해?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무 알못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미친애들임 무시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처웃김 걍ㅋㅋ 남자에 미친애들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뭔 말도 안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뚱멀뚱 서있기가 전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선수들 지능을 개랑 비슷하게 생각하는듯 뛰어! 물어! 가만히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아바타 로봇도 아니고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홍명보 감독일때 울산인가 어디서 저런 비슷한 전술펼치던데.. 짤을 타사이트에서봄 선수한명이 앞에서 뺑이치고 뒤에서 설렁설렁 움직였음 저런 전술은 국내리그에서만 그나마 통하는거고 세계에서는 안통하는데 답답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강인이 전술 무시하고 혼자 날뛰었다고 하는 애들은 걍 정병인듯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가만히 있는것도 전술인거 맞는데 이강인이 뚫으려고 하는 것도 전술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3 이건 정병이지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걸어다니는게 전술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오히려 전술 무시하고 날뛴다라고 보는 시점이 아니라 이강인이 혼자 고군분투 해서 열심히 뛰어댕겼구나 이렇게 보는게 맞는거 아닌가…? 진심 정병들 이해를 못하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축구는 움직여서 공간을 만들어주고 골 넣는 게임인데 가만히 있는게 전술인거면 이미 답없는 상태인거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반에 처발렸는데 후반에 나온 옌스 탓을해?
15:55 l 조회 1
축협은 A매치로 돈 안벌거래?
15:55 l 조회 1
윤두준 이후로 입중계 늘어난건가???
15:55 l 조회 1
설영우도 홍명보식 전술의 피해자라는 소리도 있네
15:55 l 조회 1
안되겠다 아바타 권법으로 간다 다들 연결해서 아바타처럼 둥글게 모아서 기도하자
15:55 l 조회 2
옌스 인터뷰 보는데 잘생기긴 겁나 잘생겼네1
15:54 l 조회 6
성찬 엠카엔딩표정 머야??
15:54 l 조회 11
새삼 엔재현은 수컷의 최고봉같긴하다
15:54 l 조회 12
오늘 정국이 너무 귀엽지않냐1
15:54 l 조회 6
ㅊㅇㅈ 노래 왤캐 ㅊㅇㄴ 생각나지
15:54 l 조회 8
실화야? 월드컵 우리 12개 중에 벌써 6위네
15:54 l 조회 26
그래서 일단 원빙고 된거라고? (ㅈㅇ 월드컵)
15:53 l 조회 15
나 노래방 가면 사람들이 진지하게 가수만큼 노래 잘한다하는데 집에서 마이크 없이 부르면 못들어주겠음
15:53 l 조회 7
근데 선수때 날아다니던 사람은 좋은 감독이 되기 힘든듯1
15:53 l 조회 8
김영광 - 홍명보 나가!!!
15:53 l 조회 8
축구 감독 전술싸움 맞지?1
15:53 l 조회 9
인티에서도 별 이상한걱로 싸우는 거 볼 때마다 현타오는데 ㅌㅇㅌ에 비하면 선녀 같아..
15:53 l 조회 10
유병재 코르티스 영상 언제올라옴 ㅠㅠ
15:53 l 조회 5
쿠플 왜 광고 나오냐?
15:52 l 조회 2
케이패스 시행한 사람 누구임?
15:5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