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5
왜지
대표 사진
익인1
자기파악 잘하는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폭풍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히 욕 먹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독하려면 덩치큰 선수들 휘어잡을정도로 성격이 세야되는데 박지성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외감독들보면 선수들한테 호통도치고 결단력도 있고 카리스마도 있어야되는데 박지성은 힘들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박지성 스스로도 지도자를 할 생각이 없고 그 이유가 이런 비슷한 이유였음 뭐 카리스마 이런 걸 다 떠나서 누군가에겐 쓴소리도 해야 하고 굳이 상처도 줘야 하고 팀 전체 분위기를 위해 잘하는 멘탈 강한 선수한테 본보기로 오히려 더 강하게 질책하고 .뭐 선수 개개인의 성향을 잘 파악해서 적절히 컨트롤을 해야하는데 본인은 그게 힘들거 같다고 함. 이게 호통 결단력 이런거랑은 좀 결이 다른거긴 한데...단순히 뭐 그런게 부족하다기 보단 본인 스스로 저런 개개인에 맞춘 멘탈 관리, 컨트롤 능력은 없다고 생각하고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도 솔직히 국대에서 날린 선수들 감독안했으면좋겠어... 걍 좋은기억으로 남고싶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욕먹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은 해외 감독님 모셔오면 좋겠는데 에휴 쫓아내기나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린 국내감독 안쓰는게 나은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박지성은 예전부터 감독코치 말고 행정가에 뜻이 있다고 했음 관련 학위도 땄고 공부중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욕이고 뭐고 자신없으면 안하는게 정상임 실력없는데 꾸역꾸역 하는게 이상한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감독을 잘하는거랑 달라서 그런듯..그리고 국대 감독 자격증 따는것도 어렵댔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선수로서 역량이랑 감독으로서의 역량은 아예 다른 분야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정환 지금 방송도 잘 하고 있는데 굳이? 그리고 뭉찬 초창기에 본인이 프로지도자 할 생각 없댔음 유소년이면 몰라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축협라인 타야 될텐데 그러고 싶지 않을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제로 선수는 3부리그 수준인데 머리가 좋아서 빅클럽 명장 감독도 있잖아 다른 부분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물론 지단 같은 케이스도 많긴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하는 선수라고 잘하는감독이 되지않음
자기자신의 능력을 아니깐 안하는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냉부해가 욕안먹으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기객관화 잘하는 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선수 출신이라고 감독 잘할꺼라는 보장이 없어
감독 못하면 욕 먹을꺼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욕이란 욕은 다먹으니까.. 그리고 자기가 잘하는거랑 가르치는거랑은 또 별개더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2002멤버는 이제 안했으면함 박지성 안정환 좋은데 그래도 안했으면함 이제 제발 2002멤버 그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트레스도 엄청 받을 것 같고, 부담감, 압박감, 욕도 많이 먹을 테고, 체력이나 멘탈도 많이 소모될 것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클리스만도 선수로는 올타임 레전드였어..... 자긴 그냥 숨쉬듯이 당연하게 골 넣었었는데 '이게 왜 안돼?' 이럴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굳이 감독을 해야할 필요가 있나 싶음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감독은 어나더레벨이니까..
축협이 버티고있는데 총대매고 자기가 바꾼다고 나서기도 어렵고 그냥 우리나라에서 감독이 나오길 바라는거보다 능력있는 외국인 감독 데려오는게 더 빠를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욕먹는 하겠음? ㅋㅋㅋㅋㅋ 솔직히 감독은 욕받이지 우리나라 축구 수준이 4강은 기적 잘가여 16강 32강 이런데 이것마저도 못가면 욕을 바가지로 먹는데 굳이 저 돈많고 성공한 사람들이 하겠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혈기왕성한 2030 그것도 남자무리 휘어잡을 수 있어야함 + 욕먹을때 본인잘못 아니어도 언제든 욕받이 돼 줄 수 있어야함 + 전술적으로 본인이 잘하는거 말고 남을 잘 이해시키고 가르쳐줄 수 있어야함 + 선수들 멘탈 관리 해줄 수 있어야함
의 조건을 가진 감독을 찾습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한국인이 하지마 제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국내는 하지말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이미 홍명보로 제대로 배웠는데 현역 선수시절때 아무리 잘하는 사람이였어도 감독재량은 전혀 다른문제라는걸 명문대 나왔다고 다 1타강사 되는거 아니잖음 저 두분이 자기객관화 엄청 잘하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해외 데리고 와야해 국내 할 인물 없어 그리고 선수때 잘한거랑 감독이랑 완전 달라 ㅋㅋ저기 옆동네 야구에서도 이승엽 감독한다고 나댔다가 욕만 먹고 나가리 당했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적성에 안맞을수있지 축협상태보면 답답하니까 알아서 사리는걸수도있고 주제파악이네 이런말도웃기는게 그냥 그자리가 본인적성에안맞을수있는거지뭐 어느경험치도달한다고 다 리더자리가고싶은건아니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인적으로 유럽의 여름은
18:25 l 조회 1
이번주 라이즈 보넥도 미팬 둘다 실내인가여
18:25 l 조회 1
아시안게임도 화제성 있는편이야?
18:25 l 조회 1
8월에 상하이 가는데 벌써 무섭다
18:25 l 조회 1
진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미당첨 아티스트임
18:25 l 조회 2
해외팬들 한국 여성만 유독 까는게 남미새 때문이란거
18:24 l 조회 9
오늘 마케페 온에어 있어?
18:24 l 조회 4
스텔라 남매썰 공감간다 ㅋㅋㅋ1
18:24 l 조회 10
다들 화가 많아졌네
18:24 l 조회 13
프랑스 에어컨 보급률 20퍼 정도라는데 우짜묘
18:23 l 조회 20
7월초 도쿄 날씨 ㄹㅇ 죽음이야?9
18:22 l 조회 44
건호 피부 원래 까만 줄 알았는데 탄 거구나2
18:22 l 조회 39
이벤트굿즈같은거 만들때 아티스트 얼굴
18:22 l 조회 10
요즘 은석이 그냥 만두 고양이로 보임1
18:21 l 조회 27
내방 해 직방으로 들어오는 편이라 작년 6월부터 개더웠는데 올해 진심 살만함
18:21 l 조회 5
우리축구 올라갈 확률은 높긴해???7
18:21 l 조회 77
나만 그러나 우리 엄마는 아이돌을 내 친구처럼 불러3
18:20 l 조회 32
유럽은 더워지고 우리나라는 시원해진 이유가 뭐야?3
18:20 l 조회 69
아 나 방금 낮잠 자다가 어금니 빠지는 꿈 꿨어3
18:20 l 조회 20
내일 축구 어디가 제일 재밌을까3
18:19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