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1
??
누구도 상상 못한 그런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솔직히 막 초유의사태 이건 아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유의사태지; 국가가 늘었는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초유의 사태 맞아... 지난 월드컵까진 참가국이 32개였어... 지난번으로 환산하면 걍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꿀조에 심지어 2포트인데 당연히 32강 갈거라 생각했을거임 모두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진운이 갸좋자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6강 못가는건 그럴 수 있다고 치는데 개편된 룰에 개꿀조에서 탈락은 미친 거 맞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벤투였으면 개충격이지만 홍명보라서 놀랍진 않음 사실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보는 축구 계정들 다 엘에이 티켓 이미 끊어놔서 다 엘에이임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이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진운도 그렇고 선수풀도 좋은데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예선도 못갈뻔하지 않았나? 못한지 좀 오래됐어서 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진운 좋아서 그럼 꿀조라 그랬는데 우리가 그 꿀이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조별예선끝나면 16강인데 이번에는 참가국이 많아서 32강임 + 조별예선 중 가장 쉬운 조 편성
= 개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쪽팔려 축구 생각보다 엄청 국력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축덕 친구 말로는 대진운이 좋았대 그래서 아무리 축구폼 다 죽었다해도 엘에이 가긴 가지 했는데 지금 거의 가능성 없다고 봐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꿀 대진표 +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옌스 등 라인업 + 32개국에서 48개국으로 늘어나서 결과따라 3위까지 진출 = 이걸 조별에서 탈락한다? 개오바사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모든 상황 다 따라줬는데 순수 피지컬로 탈락하는건 처음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피파랭킹이나 조추첨운 다 따져봐도 이례적인 일임.. 예전 월드컵으로 치면 조별예선탈락인거남 마찬가진데 그거보다 더한거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월드컵은 32강부터 시작했어서 본선 못 가면 32강도 못갔던 거. 한국이 월드컵 본선 올라간 건 총 12번으로 알고 있음. 본선 못 간 적도 많아. 근데 이번엔 48개팀으로 시작했고 조도 나름 개꿀조였는데 그걸 심지어 제일 최약체인 남아공 대상으로 경기 내내 조깅하듯 설렁설렁 왔다갔다만 하다 졌으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선못간것도 전쟁이랑 일제강점기 후유증때문이지 본선진출 자체는 아시아에서 제일많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정도로못하는팀들상대로 이만큼 꼬라박고 광탈당하게생겼으니 이례적이긴하지ㅋㅋㅋ (저번 14년도이후로)
우리가무슨 아르헨티나,스페인,잉글랜드,브라질상대로져서 떨어진거면 말이라도안함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바 생각해보니까 14년 그때도 국대감독 저새끼였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의 모든 조건이 우리나라 올라가라였음
근데 못 받아먹어서 문제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8개 나라 중에 32등도 못한 거잖아 ㅌㅋ큐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처음 아닌가 예선탈락은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그뭔씹플들 관심도 안가니까 스트레스 받을필요도없음
19:30 l 조회 1
아니 그만 좀 하라고 정병들 중얼거리는데 오지게 플 타주네
19:30 l 조회 1
러브버그 개싫다 진심
19:30 l 조회 2
2등멤이 아닌데 2등인척 하려고 그랬단건가?
19:30 l 조회 13
아 근데 팬들은 조회수 산걸알지만 당사자는 모르잖아
19:29 l 조회 21
서인국 좋아하면 그 영상 꼭 봐야한는데
19:29 l 조회 4
라이즈 앵콜 보고싶다
19:29 l 조회 15
요즘 케이팝 슬픈 점…..8
19:28 l 조회 47
큰방중계좀 안하면안되나..?3
19:28 l 조회 53
왜또 그뭔씹 직캠 조회수플인가 했더니7
19:28 l 조회 114
인기멤이어도 춤 못추고 무끼면 직캠 안나오는 돌이 있을수 있는데1
19:28 l 조회 18
하 한 톨단 첫 오프 혼자 뛰러 간다
19:28 l 조회 3
리센느 리브 메이 붙이면 리브메이트네 (KB
19:28 l 조회 4
엥 드림 퀸즈 셔틀 8시부터 결제 아니었어??1
19:27 l 조회 6
벡스코 시야 봐줄사람6
19:26 l 조회 31
나이먹고 정병짓 하는 티2
19:26 l 조회 51
ses 유명했어???5
19:25 l 조회 51
방탄 정국 챌린지 보면서 또 감다살이라고 느낀게3
19:25 l 조회 55 l 추천 2
근데 조회수 사는거 어케 알아???9
19:25 l 조회 80
인간 샤넬 방탄소년단 지민7
19:25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