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 아님 망붕아님 그냥 내가 너무 좋아하는 춤선이랑 얼굴들이라ㅜ 슴은 센터끼리 찍고 그런거 원래 좀 있는거 같은데 아님 혹시 그냥 슴콘이나 그런데서 줄때까지 마냥 기다려야하는거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