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있지않을꺼다라고 감독이 그랬다는걸 인간적으로 누가 믿음?ㅋㅋㅋㅋ아 우릴 바보로아나 걍 청문회하던가 선수들 붙잡고 이강인만 고생시키는거에 모두 동의한건지 묻고 돈받고 땀도 안흘릴정도로 산책하고 온거에 대한 소감도 묻고ㅋㅋ 그 전술이면 내가 가도되겠네 걍 두리번두리번 구경만하게
|
가만히있지않을꺼다라고 감독이 그랬다는걸 인간적으로 누가 믿음?ㅋㅋㅋㅋ아 우릴 바보로아나 걍 청문회하던가 선수들 붙잡고 이강인만 고생시키는거에 모두 동의한건지 묻고 돈받고 땀도 안흘릴정도로 산책하고 온거에 대한 소감도 묻고ㅋㅋ 그 전술이면 내가 가도되겠네 걍 두리번두리번 구경만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