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감독 자체가 순전히 역량이 떨어지는거야? 그래도 감독인데 월드컵에서 저렇게까지 망치는게 가능한거야..? 이해가 안가서 난 축구 그냥 월드컵때 잠깐잠깐 보는 정도인데 어제 이게 맞나 싶었거든
선발 라인업도 왜 그렇게 한건지 무슨 의도인지가 너무 궁금함 내 머리안에서 선발이 아닌 손흥민을 떠올려본적이 없어서
보면서 특정 선수들 쪽에서 공을 많이 뺏기던데 그 언급되고 있는 선수들을 대체할만한 선수들이 없었어?
|
그 감독 자체가 순전히 역량이 떨어지는거야? 그래도 감독인데 월드컵에서 저렇게까지 망치는게 가능한거야..? 이해가 안가서 난 축구 그냥 월드컵때 잠깐잠깐 보는 정도인데 어제 이게 맞나 싶었거든 선발 라인업도 왜 그렇게 한건지 무슨 의도인지가 너무 궁금함 내 머리안에서 선발이 아닌 손흥민을 떠올려본적이 없어서 보면서 특정 선수들 쪽에서 공을 많이 뺏기던데 그 언급되고 있는 선수들을 대체할만한 선수들이 없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