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팀 전체적으로 손발 안 맞는다는 느낌이었지 옌스가 못한 느낌은 아니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옌스가 빽도 없고 만만하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빽도 없고 혼혈이고 만만하니까
나 원래 축구선수들 인스타에 댓글 잘 안다는데
이번에 너무 안타까워서 댓글 남겼잖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양아치들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안타까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혼혈이라 무시하는 것 같음 진짜 쓰레기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반 45분 꼬라박은건 생각못하고 후반전에 첫투입되서 뭐라도 해볼려고 했던 선수한테 이러는게 인류애사라짐 그리고 열심히 안뛴거아니던데ㅋㅋㅋ빽없고 해외파라 더 저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럴수록 축협 더 갈아엎어야된다고생각함 다른 외국은 해외파선수들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성장하려고 하던데 아직도 사대주의에 빠져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더럽다 더러워ㅋㅋㅋㅋ지들이 저러면 국민들이 똑같이 동조해줄줄아나 경기 다봤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만만하고 빽도없고 걍 제노포비아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더럽다진짜 강약약강 극혐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더럽다더러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국에 빽이 없어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팬들은 왜 팬인권 높이는거엔 별관심이 없을까?
19:31 l 조회 2
살찌면 무슨 메이크업, 옷을 입든 ㄹㅇ 밤티나는거 같아서 짜증나는듯
19:31 l 조회 1
오 장하오 이거 일본식 손모양으로 바꾸는거래
19:31 l 조회 13
진짜 그뭔씹플들 관심도 안가니까 스트레스 받을필요도없음
19:30 l 조회 9
아니 그만 좀 하라고 정병들 중얼거리는데 오지게 플 타주네1
19:30 l 조회 14
러브버그 개싫다 진심
19:30 l 조회 7
아 근데 팬들은 조회수 산걸알지만 당사자는 모르잖아
19:29 l 조회 34
서인국 좋아하면 그 영상 꼭 봐야한는데
19:29 l 조회 5
라이즈 앵콜 보고싶다
19:29 l 조회 19
요즘 케이팝 슬픈 점…..10
19:28 l 조회 71
큰방중계좀 안하면안되나..?5
19:28 l 조회 66
왜또 그뭔씹 직캠 조회수플인가 했더니12
19:28 l 조회 152
인기멤이어도 춤 못추고 무끼면 직캠 안나오는 돌이 있을수 있는데1
19:28 l 조회 21
하 한 톨단 첫 오프 혼자 뛰러 간다
19:28 l 조회 4
리센느 리브 메이 붙이면 리브메이트네 (KB
19:28 l 조회 5
엥 드림 퀸즈 셔틀 8시부터 결제 아니었어??1
19:27 l 조회 12
벡스코 시야 봐줄사람6
19:26 l 조회 33
나이먹고 정병짓 하는 티2
19:26 l 조회 53
ses 유명했어???5
19:25 l 조회 58
방탄 정국 챌린지 보면서 또 감다살이라고 느낀게3
19:25 l 조회 61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