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7
회사에서 21억이나 떼먹는것도 놀랍고
이무진 21억 못받은것도 놀랍다..
근데 진짜 연예인 벌이 대박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근데 이무진은 탑백곡 몇개나 써가지고 이해됨 그리고 행사,방송비도 혼자하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이무진 21억이면 대충 2군돌만 되도 얼마나 버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진짜몇백억그냥버는득 ㄷ 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이무진은......자작곡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무진은 작곡하고 혼자 가져가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무진은 전부 자기가 프로듀싱해 작사작곡편집 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무진 자작곡 멜론차트에 많아서 수입 이해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래서 작곡능력있는 가수들이 롱런함ㅋㅋ 작곡가한테 은근 음원수익 많이 배분됨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00년생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옌 돈 진짜 마니 버는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흑 동갑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로에 싱송라고 댄서비용 이런거 필요 없어서 더 떼가는게 없나 대박이다 빨리 돈 줘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산을 왜 안해줌? 이무진 한명으로 이득본게 어마어마할텐데 양아치들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나도 뉴스보고 안거라
요즘 논란있는 소속사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무진 정도면 탑이지 신호등 노래 모르는 사람 없잖아 붉은색 푸른색 그 사이 삼초 그 짧은 시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사세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음원정산도 소속사를 거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누가 들어서 주는 저작권료는 소속사 안 거치고 탑백 들어가서 음원사이트 수익나는 건 소속사 거칠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차트들면 탑백차트 이런거 자동으로 재생되는거 말인가요 어렵다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멜론이나 지니는 1~100등 차트에 들면 사이트 이용자들 구독료 수익이 차등정산됨 그건 아마 소속사 거칠거임
저작권협회 정산은 권리자한테 바로 갈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차가원 소속사였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차가네면 이무진이랑 같이 일하는 스텝들도 돈 못받았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튜브도 잘 되고 있지 않나 그거 케이비에스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래 작곡가가 돈 제일 잘범 가수는 공연 행사로 돈 버는거임 근데 이무진은 행사도 할텐데 저것도 안하고 돈버는 아이돌들이 더 기괴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마케페 온에어 있어?
18:24 l 조회 1
스텔라 남매썰 공감간다 ㅋㅋㅋ
18:24 l 조회 1
다들 화가 많아졌네
18:24 l 조회 2
프랑스 에어컨 보급률 20퍼 정도라는데 우짜묘
18:23 l 조회 18
7월초 도쿄 날씨 ㄹㅇ 죽음이야?6
18:22 l 조회 21
건호 피부 원래 까만 줄 알았는데 탄 거구나2
18:22 l 조회 24
이벤트굿즈같은거 만들때 아티스트 얼굴
18:22 l 조회 10
요즘 은석이 그냥 만두 고양이로 보임1
18:21 l 조회 19
내방 해 직방으로 들어오는 편이라 작년 6월부터 개더웠는데 올해 진심 살만함
18:21 l 조회 5
우리축구 올라갈 확률은 높긴해???7
18:21 l 조회 59
나만 그러나 우리 엄마는 아이돌을 내 친구처럼 불러3
18:20 l 조회 23
유럽은 더워지고 우리나라는 시원해진 이유가 뭐야?3
18:20 l 조회 45
아 나 방금 낮잠 자다가 어금니 빠지는 꿈 꿨어2
18:20 l 조회 19
내일 축구 어디가 제일 재밌을까3
18:19 l 조회 71
얘들아 호식이치킨 뭐가 맛잇음14
18:18 l 조회 48
렌즈 훌라 왜생기는거야1
18:18 l 조회 48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18:17 l 조회 12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18:17 l 조회 19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18:17 l 조회 26
배고파죽겠어 ㅜㅜ
18:1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