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싫을 수도 있구나 그런 거로 어그로 많이 끌리고(사실 왜 끌리는 지는 모르겠다만) 그랬다면 싫을 순 있지 뭔가 회사가 잘못했소 보단 팬덤의 전체적인 니즈 파악을 하는 게 좀 부족한갑다 이런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인티만.. 쟤네만 저래 팬덤에서도 그냥 지보고싶은거 아무생각없이 적는분위긴데 조합 정병들이 저러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긴 400일동안 릴스 안 준 조합이 있어서 그래 징징거려서 갠팬이고 그냥팬이고 조합 다 질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그 조합 아니더라도 저판 자체가 어떤 멤버가 라방을 켜고 뭘 하든 조합 집착 대박임 그 조합이 유독 심할순 있어도 난 저렇게 다 공평하게 조합 분배해야 하고 조합 집착하는 판 처음 봄 저기 말고 다른 조합도 자기들은 왜 굿즈에서도 안 붙여주냐고 마플 타고 그러길래 기겁을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냐면 팬들이 ㅈ/ㄴ 질려서 그럼 뭐만하면 안준다 우린 왜없냐를 겪어봐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트위터도 조용한데 여기만 난리면 여기애들이 미친 정신병자인거겠지 환자들이 중얼거리는 말을 왜 신경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ㅋㅋㅋㅋ 트위터에서 플도 안타는데 여기서만 중얼대는 치매환자들 지갸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거기였구나 난 왜 화를 내내 했네 ㅋㅋ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29일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
19:31 l 조회 1
돌팬들은 왜 팬인권 높이는거엔 별관심이 없을까?
19:31 l 조회 2
살찌면 무슨 메이크업, 옷을 입든 ㄹㅇ 밤티나는거 같아서 짜증나는듯
19:31 l 조회 1
오 장하오 이거 일본식 손모양으로 바꾸는거래1
19:31 l 조회 13
진짜 그뭔씹플들 관심도 안가니까 스트레스 받을필요도없음
19:30 l 조회 9
아니 그만 좀 하라고 정병들 중얼거리는데 오지게 플 타주네1
19:30 l 조회 14
러브버그 개싫다 진심
19:30 l 조회 7
아 근데 팬들은 조회수 산걸알지만 당사자는 모르잖아
19:29 l 조회 34
서인국 좋아하면 그 영상 꼭 봐야한는데
19:29 l 조회 5
라이즈 앵콜 보고싶다
19:29 l 조회 19
요즘 케이팝 슬픈 점…..10
19:28 l 조회 71
큰방중계좀 안하면안되나..?5
19:28 l 조회 66
왜또 그뭔씹 직캠 조회수플인가 했더니12
19:28 l 조회 152
인기멤이어도 춤 못추고 무끼면 직캠 안나오는 돌이 있을수 있는데1
19:28 l 조회 21
하 한 톨단 첫 오프 혼자 뛰러 간다
19:28 l 조회 4
리센느 리브 메이 붙이면 리브메이트네 (KB
19:28 l 조회 5
엥 드림 퀸즈 셔틀 8시부터 결제 아니었어??1
19:27 l 조회 12
벡스코 시야 봐줄사람6
19:26 l 조회 33
나이먹고 정병짓 하는 티2
19:26 l 조회 53
ses 유명했어???5
19:25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