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싫을 수도 있구나 그런 거로 어그로 많이 끌리고(사실 왜 끌리는 지는 모르겠다만) 그랬다면 싫을 순 있지 뭔가 회사가 잘못했소 보단 팬덤의 전체적인 니즈 파악을 하는 게 좀 부족한갑다 이런 느낌
싫을 수도 있구나 그런 거로 어그로 많이 끌리고(사실 왜 끌리는 지는 모르겠다만) 그랬다면 싫을 순 있지 뭔가 회사가 잘못했소 보단 팬덤의 전체적인 니즈 파악을 하는 게 좀 부족한갑다 이런 느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싫을 수도 있구나 그런 거로 어그로 많이 끌리고(사실 왜 끌리는 지는 모르겠다만) 그랬다면 싫을 순 있지 뭔가 회사가 잘못했소 보단 팬덤의 전체적인 니즈 파악을 하는 게 좀 부족한갑다 이런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