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뭐 어디에 쓰려고 공방이면 떠야하는게 정상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방..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닉네임도 보이게 프린트하라고 하지 않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닉네임에 내이름 입력해야돼? 아무닉네임 입력하면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닉네임 가능, 그거랑 너 이름이랑 나이 나와있는 정보까지 프린트하라고 하지 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본인인증 인쇄에는 원래 닉네임 안뜨는거맞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엥 거긴 떠야하는데 우측상단에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닉네임이 안보여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닉넴 보여야하잖아
잘 모르겠음 폰에서 pc버전 켜서 그거 캡쳐해서 인쇄해
편집할 필요없이 한번에 다 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닉넴은 뭐든 상관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원 다운 페이지에 닉넴 보이게 하고 멜론에 자기 정보 확인하는 곳 들어가서 우측상단에 닉넴똑같은 거 보이게 해서 이름, 생년월일 보이게 해가지고 총2장 뽑아야되지 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쇄했는데 본인인증에 닉네임이 안보이면 어떻게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창 짤렸다는 거지? 컨트롤+마우스휠 써서 창 비율 축소해서 다 보이게 뽑든 인쇄비율 줄여서 뽑든 암튼 보이게 뽑아야돼 우리판은 두 장 닉네임 같은 거 확인 안 되면 음원 다운 미인증 처리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멜론 개인정보관리에 이름/나이확인 클릭해서 이름 본인인증일 보이는창 인쇄하는거 맞아?
인터넷창에는 닉네임보이는데 프린트에는 안보여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창 인쇄하는거 맞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그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닉네임 보일텐데 흐리긴 해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비율 아무리 줄여도 화면에는 보이는데 프린트에는 닉네임이 안보여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엣지나 크롬에서 바로 인쇄하지 말고 그냥 창을 캡쳐해서 뽑아
이미 이렇게 하는데 안 보이면 뽑을 때 인쇄용지에 맞춰서 줄여서 뽑아야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에게
캡쳐 프린트하니까 닉네임은 보이는데 이렇게 나오는데 괜찮아?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안 보이는 게 문제지 보이는데 여백있는 건 상관없어 음원다운로드 화면도 닉네임 보이는지 확인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그리고 그...첨언하자면 캡쳐할 때 화면 일부 원하는 만큼만 캡쳐하거나, 캡쳐한 뒤에 이미지 자르는 방법도 많으니까.... 찾아보고 익혀두면 편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팬들은 왜 팬인권 높이는거엔 별관심이 없을까?
19:31 l 조회 2
살찌면 무슨 메이크업, 옷을 입든 ㄹㅇ 밤티나는거 같아서 짜증나는듯
19:31 l 조회 1
오 장하오 이거 일본식 손모양으로 바꾸는거래1
19:31 l 조회 13
진짜 그뭔씹플들 관심도 안가니까 스트레스 받을필요도없음
19:30 l 조회 9
아니 그만 좀 하라고 정병들 중얼거리는데 오지게 플 타주네1
19:30 l 조회 14
러브버그 개싫다 진심
19:30 l 조회 7
아 근데 팬들은 조회수 산걸알지만 당사자는 모르잖아
19:29 l 조회 34
서인국 좋아하면 그 영상 꼭 봐야한는데
19:29 l 조회 5
라이즈 앵콜 보고싶다
19:29 l 조회 19
요즘 케이팝 슬픈 점…..10
19:28 l 조회 71
큰방중계좀 안하면안되나..?5
19:28 l 조회 66
왜또 그뭔씹 직캠 조회수플인가 했더니12
19:28 l 조회 152
인기멤이어도 춤 못추고 무끼면 직캠 안나오는 돌이 있을수 있는데1
19:28 l 조회 21
하 한 톨단 첫 오프 혼자 뛰러 간다
19:28 l 조회 4
리센느 리브 메이 붙이면 리브메이트네 (KB
19:28 l 조회 5
엥 드림 퀸즈 셔틀 8시부터 결제 아니었어??1
19:27 l 조회 12
벡스코 시야 봐줄사람6
19:26 l 조회 33
나이먹고 정병짓 하는 티2
19:26 l 조회 53
ses 유명했어???5
19:25 l 조회 58
방탄 정국 챌린지 보면서 또 감다살이라고 느낀게3
19:25 l 조회 61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