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너무좋아 환장하겠네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여름 노래같아서 좋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베이비와썹 개젛ㄴ다 앙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취향도 베비와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는 사람이 연준 노래 미리 들어봤다는데 좋다고 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와 10일 언제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베이비와썹이진짜좋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스크림이 타이틀같긴한데 좀 내 귀엔 마이너해보이구 베이비와썹이 좋은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이스크림은 그냥 타이틀같고 바닐라가 좀 마이너하게 느껴져 베이비와썹 그냥 좋아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잘못씀 나 너랑 똑같은 의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파트1에서도 톡투유가 그나마 거기서 멜론깔이라 느꼈어서ㅇㅇ 렛미텔유=베이비와썹이고 바닐라가 코마 아이스크림이 톡투유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 밑에 댓달았는데 톡투유 코마 렛미텔유 순으로 좋아해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취향 진짜 다양하구나 난 아이스크림 바닐라 베비와썹 순으로 좋아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멜론100귀인데 아이스크림이 젤 대중성 느껴지고 바닐라는 마이너한데 연준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바닐라가 좀 마이너하게 느껴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스크림 느낌 ㄹㅇ 좋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겠지? 그럼 멜로디는 얼마나 더 좋다는거지 미치겐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컨포들 보고 가볍거나 잔잔느낌일까 했는데 비트 신나는 여름곡일것같네
아이스크림 무대 기대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스크림이 젤기대되고 수록곡들도 ㄹㅇ좋을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미친 너무 좋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전 팝송같네 좋다 아이스크림이 젤 기대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벌써 좋다 너무 기대돼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베이비 와썹 완전 좋다 노래 스포 할만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베이비와썹 커플링이거해주면 좋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이틀곡 완전 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와 많이 풀렸네 아이스크림좋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팬들은 왜 팬인권 높이는거엔 별관심이 없을까?
19:31 l 조회 2
살찌면 무슨 메이크업, 옷을 입든 ㄹㅇ 밤티나는거 같아서 짜증나는듯
19:31 l 조회 1
오 장하오 이거 일본식 손모양으로 바꾸는거래1
19:31 l 조회 13
진짜 그뭔씹플들 관심도 안가니까 스트레스 받을필요도없음
19:30 l 조회 9
아니 그만 좀 하라고 정병들 중얼거리는데 오지게 플 타주네1
19:30 l 조회 14
러브버그 개싫다 진심
19:30 l 조회 7
아 근데 팬들은 조회수 산걸알지만 당사자는 모르잖아
19:29 l 조회 34
서인국 좋아하면 그 영상 꼭 봐야한는데
19:29 l 조회 5
라이즈 앵콜 보고싶다
19:29 l 조회 19
요즘 케이팝 슬픈 점…..10
19:28 l 조회 71
큰방중계좀 안하면안되나..?5
19:28 l 조회 66
왜또 그뭔씹 직캠 조회수플인가 했더니12
19:28 l 조회 152
인기멤이어도 춤 못추고 무끼면 직캠 안나오는 돌이 있을수 있는데1
19:28 l 조회 21
하 한 톨단 첫 오프 혼자 뛰러 간다
19:28 l 조회 4
리센느 리브 메이 붙이면 리브메이트네 (KB
19:28 l 조회 5
엥 드림 퀸즈 셔틀 8시부터 결제 아니었어??1
19:27 l 조회 12
벡스코 시야 봐줄사람6
19:26 l 조회 33
나이먹고 정병짓 하는 티2
19:26 l 조회 53
ses 유명했어???5
19:25 l 조회 58
방탄 정국 챌린지 보면서 또 감다살이라고 느낀게3
19:25 l 조회 61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