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는 환경규제나 여러가지 때문에 이런 개발사업 맨날 빠지잖아 차라리 강원랜드 옆에 강원월드, 강원씨 겁나 크게 짓고 동양의 라스베거스로 만들면 안되나...걍 일반인 망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