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백만명이 실시간으로 봤는데 그 날 열심히 뛰는 선수 3명뿐이었는데 그중 한명이 옌스였다고... 국민들을 진짜 바보로 아나 열심히 안뛰고 못했으면 다 아는데 왜 사람들이 옌스는 칭찬만 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