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0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일본 유소년 시스템어쩌고저쩌고 해외파 많은건 앎ㅇㅇ
쿠보? 그 선수 라리가 빅클럽아닌가 이친구는 잘함..??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없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강인급은 ㅇㅇ 김민재급은 없다고 생각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강인급은 누군데? 쿠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렇게 생각했음 둘이 여러모로 ㄹㅇ 비등비등해보여서 근데 나 빼고 댓글 다 없다는 거 보니까 쿠보 최근 폼이 별론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보 은근 부상잦던데 그래서 그런가ㅋㅋㅋ 라리가 안본지 오래되서 현폼은 잘 모르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쿠보 최근 폼 별로고 일단 팀 차이가 많이 남..
이럼 또 주전 어쩌구할텐데 세계 1위인 psg에 입단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이미 이강인이 더 급이 높다는거라ㅇㅇ 이적해도 쿠보보다 훨씬 더 높은 팀으로 갈거고
라리가에서 증명한 것도 이강인이 더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빅리그 소속은 있는데 저 세명급은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일본은 스타선수로 승부보는나라가 아니긴함ㅋㅋㅋㅋㅋㅋㅋ(물론 없어서 그래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김민재가 비교적 언급이 적어서 그렇지
수비수로 발롱든거 진짜 대단한거임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민재 뮌헨가고 23년도에서 진짜 미쳤었는데 발롱든것도 이때 아니였나 ㄹㅇ뻥안치고 그때 폼으로 전세계 센터백 세손가락안이였음ㅋㅋㅋ 지금은 저때만큼은 아니지만 중간에 부상도 있었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세명급이 없는데 왜 잘하고 우린 이렇게 못해보이는가지... 전술차이가 이렇게 커? 진짜 이러면 선수가 잘하는게 아니라 감독부터 돈 많이주고 제대로 데려와야 하는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걸 안해서 축협한테 축팬들이 빡친거야ㅋㅋㅋㅋ 심지어 홍명보 돈 많이 주고 데려옴 오겠다는 외국인감독이 줄을 섰음에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억정도라고 하지 않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감독역량 개큼 그래서 일본이 너넨 시스템도 엉망인데 하늘에서 한번씩 선수 내려준다고 그랬다잖음ㅋㅋㅋ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반대로 일본 감독이 엄청 잘하나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감독 지금 거의 8년째임 한마디로 거긴 장기프로젝트나 다름 없어서 조직력 좋을수밖에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감독이 욕먹는거임...팀전이라 선수 개개인 능력치가 좋아도 감독이 말아먹기 삽가능이라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의 감독 전술이 먹고 들어감,, 일본 지금 감독이 전술적 다양성을 확대함 유럽식 축구 전술 가져오기도 했고 그리고 합 맞추는 걸 중요시해서 아무래도 축구는 팀으로 하는 경기니까 이번 경기만 봐도 벤치에서 남은 시간 그려서 알려주잖음 아직 시간 남았으니까 최선을 다하면 된다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는 저 셋에 몇명 빼고는 k리거고 일본은 아마 26명중 24명이 유럽리그에서 뛰어.. 평균치가 일본이 좋음 s급 선수는 없어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 근데 다들 몸값 엄청 높던데...???????? 유럽에서 주는게 아니였어 ?전부 다들 몇십억이던데 k리그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ㄹㅇ 축구 본지 십년은 넘었는데 일본은 스타 선수 없는 대신 두루두루 잘함 그래서 누구 결장해도 다른 애가 커버 가능 (다들 실력이 엇비슷하니까)
근데 한국은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이런 스타 선수한테 모든 걸 “해줘“ 축구를 하니까 문제인 거임 하.. 전술도 뭣도 없이 천재 선수만 있다고 되는 것도 아닌데; 인재 아깝게 뭐하는 거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막말로 언제까지 월클선수 있는 거 가지고 정신승리할 거냐고 국대 경기력은 낯짝이 민망해질 정돈데…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답답함 축협 왜 안망하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강인급은 많지 쿠보 미토마 리그앙에서 뛰는 일본선수도 잘하고 김민재급은 없고 뮌헨에서 뛰는 이토? 이 선수도 김민재보다 못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우..진짜 질린다...저 낄낄거리는 감성
21:10 l 조회 1
위시 보밋걸 안무영상 올라왔다
21:09 l 조회 1
멘탈 나가니까 돈 흥청망청 쓰고싶다ㅋㅋㅋㅋ
21:09 l 조회 1
미나미 이런 머리도 잘 어올리네
21:09 l 조회 1
OnAir 와 소 넘어지니까 세우기 힘들구나
21:09 l 조회 1
원빈 오늘의 원빈출격파트
21:09 l 조회 1
다음주 차쥐뿔 누구야???
21:09 l 조회 2
장터 막콘 동반입장할 하루!
21:09 l 조회 3
아 학점 망했네
21:08 l 조회 9
돈잘버는 연예인보다 못버는 무명연예인이 훨씬 많나?3
21:08 l 조회 11
헐 소도 넘어져서 고관절이 나가는구나
21:07 l 조회 9
너네 남돌 상탈 왜 싫어해?7
21:07 l 조회 27
와 위시 안무 생각보다 ㄹㅇ 빡세다ㅋㅋㅋㅋ
21:07 l 조회 11
OnAir 궁금한 이야기 Y 보고있는 사람??
21:07 l 조회 14
OnAir 어머 젖소야ㅠㅠㅠㅠㅠ
21:06 l 조회 13
서울 아레나 벌써 공정률 약 67프로 달성4
21:06 l 조회 25
갠적으로 빅뱅 데뷔초때 지디랩스타일 좋다
21:06 l 조회 10
OnAir 소 못 일어나면 죽어서 큰일남
21:05 l 조회 24
물만두파 있어?1
21:05 l 조회 7
OnAir 헉 소 넘어졌다
21:0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