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콘 끝나면 당연히 풀 잠수 모드로 데뷔 준비가 당연해야되는데 와우 촬영(한국 외국인 일부연생4명) 하고 응답하라 예능을 일본에 재방한다는 말이 있던데?데뷔면 이게 말이 안되는 흐름이야 예능 재방을 왜함 +출근짤도 계속 뜸..
|
팬콘 끝나면 당연히 풀 잠수 모드로 데뷔 준비가 당연해야되는데 와우 촬영(한국 외국인 일부연생4명) 하고 응답하라 예능을 일본에 재방한다는 말이 있던데?데뷔면 이게 말이 안되는 흐름이야 예능 재방을 왜함 +출근짤도 계속 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