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2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팬콘 끝나면 당연히 풀 잠수 모드로 데뷔 준비가 당연해야되는데 와우 촬영(한국 외국인 일부연생4명) 하고 응답하라 예능을 일본에 재방한다는 말이 있던데?데뷔면 이게 말이 안되는 흐름이야 예능 재방을 왜함  +출근짤도 계속 뜸..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개멀었고 너가말한게 맞는것 같지도 않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우 4명 한국멤 아닐수도?
재방은 무슨상관?? 걍 찍어놓거 재방이잖아 풀잠수모드? 한 6개월 남았는데 곧 하거나 하겠지 걍 카더라 루머생성 사서 걱정같음 8월이나 기다려ㅋㅋ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아무것도 모르는구나 하민 현준 찰리 저스틴 와우 찍었는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리찍어서 노상관이시래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보다 일본 재방하는게 데뷔 밀리는거랑 뭔상관인지 설명 좀 부탁해!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를 왜찍었겠어?데뷔 밀리니 찍는다고 판단했겠지 와우를 왜 찍고 있냐고 뮤비나 찍으면 모를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구나 맞네 데뷔 밀리겠네 와우를 미리 찍었으니까!! 맞네!!! 니말 다 맞네 와우 미리 찍어서 데뷔 밀렸겠구나!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주장하는게 아니고 외국팬들 주장이야 다 밀린거같다고 예상하고 있고 회사근처 슴티알 광고 싹다 없어진걸봐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맞아! 그런가봐 와우 미리 찍고 응하 재방 하는거 보니 데뷔 밀렸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말맞아 됐지?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감정적으로 받아들이지말고 현실적으로 보길 바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뭐가 감정적? 니말 다 맞다잖아 와우 밀리고 응하 재방해서 확정적 증거라고 데뷔 밀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 밀린거 확실해보임 알고만 있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대박 외국인들 개쩌는 바이브네 외국인들 최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 촬영은 방콕 팬미 전에 찍은 거라 의미없어
일본 재방도 한국 팀 데뷔랑 무슨 관련이 있는거야? 4분기 데뷔라 멀었는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팬들은 데뷔 밀려서 재방한다고 판단했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에서 예능을 재방송하는 게 한국팀 데뷔랑 무슨 상관이야? 재방송한다고 뮤비 촬영을 못 하는 것도 아니고 연습생들이 데뷔 준비를 못 하는 것도 아니잖아. 방송 편성과 데뷔 일정은 완전히 다른 문제인데 둘이 연결된다는 근거가 있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식적으로 데뷔조가 꾸려지면 연생 예능을 굳이 재방을 안내보내지 시간 텀이 생기니 재방 방영을 한다고 생각들하던데 데뷔조랑 겹치잖아 데뷔 준비하면 재방할 이유가 없어 데뷔멤에 집중 해야해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티알 자체가 이미 일반적인 데뷔 프로젝트랑은 다르게 흘러왔잖아. 연습생인데도 예능, 굿즈, 해외투어, 팬미팅까지 진행했는데 이제 와서 재방영 하나 때문에 데뷔가 밀린다는 궁예는 너무 갔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출근짤... 원래 다들 소장하는데 슴티알은 대단한 해외팬들이 붙어서 뜨는것일뿐!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뷔조 꾸려지면 저렇게 안뜸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란 좀 불쌍하긴한데 이집트 화이팅
14:00 l 조회 1
OnAir 아니 세레모니 삼분씩했는데
13:59 l 조회 1
OnAir 1분 이집트 국민 다시 해볼게요
13:59 l 조회 1
OnAir 근데 우리 이집트가 비겨도 가능성 있어??
13:59 l 조회 1
OnAir 경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1분만에 이란표정 봐봐
13:59 l 조회 1
OnAir 아니 시간이 얼마 안남았잖아요
13:59 l 조회 1
OnAir 이거 봐봐 경기 모른다니까 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아니 그럼 시간 더줘
13:59 l 조회 1
OnAir 내 맘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13:59 l 조회 1
와 옵사이드
13:59 l 조회 1
?? 와 이게 뭐임
13:59 l 조회 1
1승 1무 1패도 아니고 1승 2패한 주제에 본선 간다는것도 노양심지
13:59 l 조회 1
OnAir 개웃기다 골 취소됨 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골 취소라네요
13:59 l 조회 1
OnAir 와 경기 개재밌다 진짜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아싸 취소
13:59 l 조회 1
OnAir 오 골 취소다
13:59 l 조회 1
효리수 놀면뭐하니 음원 믹싱 뭐야...
13:59 l 조회 1
OnAir 어...?
13:5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