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너네 어떻게 버텼니 내 최애 진짜 평소에 어디 가면 칭찬도 많이 받고 열심히 한다고 자신할 수 있는데 까플이 너무 심함 나 이렇게 까플 심한 돌은 처음 잡아봐서 까플 돌 때마다 멘탈이 탈탈 털려
대표 사진
익인1
세상을 알못으로 정의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로 가득찬 탐라에서 떡밥 주으면서 행복해하기ㅋㅋㅋ
그리고 최애가 기본적으로 잘나고 잘해서 최애만 보고 있음 행복해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까플이냐에 따라 다를텐데 나는 커뮤 아예 안들어왔어 같팬들이랑 얘기하면서 품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기많아? 난 걍 최애가 돈 많이 벌 거 알아서 그거면됐다하고 무시함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이번 최애 까플 심해서 역대급 힘들긴 한데 뒤에서 엄청 신고때려 글 안보이면 좀 편해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만큼 매력적이고 잘나갈게 뻔하니까 어떻게든 흠짓 낼려고 하는거야 가장 달콤한 과일에 벌레가 꼬이듯 속상하긴해도 내 돌이 잘나서 그런거니 감수해야지 하고 잊어버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군가를 욕하는 집단이 절대로 그 지들이 욕하는 대상보다 잘날수가 없음 못나고 병자들이라 그런거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끊고 최애만 봐 최애가 잘나서 그래 힘내쓰니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간이 약이다 생각함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금도 보고 왔는데ㅋ 최애만 덕질중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억까플이면 ㅜㅜ... 안보는게 답이긴해 나는 걍 하나하나 차단함ㅠ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커뮤를 쉬자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욕은 최애가 먹지 내가 먹는게 아니잖음 고소도 최애가 해야지 내가 하는 것도 아니고 욕먹을거 있으면 고치겠지 억까면 뭐 고소 당하겠지라고 생각함
그리고 억까 정병이 많으면 니 최애가 인기가 많은거임 그만큼 사랑해주는 사람이 더 많음 정병들한테 휘둘리지마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디? 커뮤? 커뮤면 멘탈 강하게 버틸 자신앖음 키알끄고 좀 쉬어 나도 방금도 하나 겪고와서 넘 피곤한데 안보는게 최선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최애는 ㅌㅇㅌ에서 엄청 심해서 걍 ㅌㅇㅌ 지웠음ㅠ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탈덕위기를 거하게 겪었는데 결국 날 버티게 해준것도 최애임 걔가 해주는 한마디 한마디 라방에서 해주는 얘기들 팬싸에서 해준 얘기 듣고 버팀 그리고 이젠 뭔가 최애팬이나 인기가 늘거 같은 플로우가 형성되면 (스케줄 한게 알티 타고 화제되고) 까플이 엄창 느는데 이젠 다 신고 하고 차단 때리고 피뎁따서 보내고 우리애가 열심히 해서 인기가 많아지는군 하면서 버팀
입덕을 언제 했는지 모르겠는데 나도 내가 좋아했던 돌중에 제일 열심히 하고 평도 좋은데 이렇게 까플 심한지 몰라서 입덕하고 처음 1년이 진짜 힘들었음
너무 힘들면 가끔 ㅌㅇㅌ 유기해도 좋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그거에 영향 받게 하고 싶은거임 그 정병 목표가 그건데 이뤄주기 싫어서 더 코어 됐음 진짜 병크 아닌이상은 지들이 억까인거 더 잘알앜ㅋㅋㅋㅋ 그냥 재미로 그러는 거지 뭐 근데 진짜 거기서 나가면 없는 일처럼 아무 일도 안 일어나니까 안 보면 되더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주함 내저주 잘통하거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힘들다가도 스타성 있는거다 생각하고 최애가 일단 너무 효자라 어느정도 시간 지나면 잊혀짐!! 글고 나는 알계파서 들이 받아 ㅋㅋ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방구석에서 토독토독 1년 365일 24시간 툭하면 남 까는데 말 얹는 사람들이 현생이라고 잘 살고 있을까? 스스로 자각도 못할만큼 망가진 인생살고 있는건 본인인데 그걸 영원히 모르는 사람들이 모여서 내는 알맹이 없는 소리는 가치가 없어 그런 못된 말들에 본인들이 이미 열등감을 가지고 있으니까 남도 상처받고 신경쓰이라고 더 하는거야 아예 상대하지 말어 스스로 못난 거 마음껏 분출하는데에 익명의 온라인만한게 없어 자신이 하는 sns가 삶의 전부고 모든 세상 사람들이 다 그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고 있을거라는 거대한 착각의 세계관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이니까 말이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언젠가 업보 돌아갈거다 생각하고 최애만 보고 버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치 안함 팔로우탭만 봄..진짜 심할 땐 몇주간 트위터 안 들어갔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커뮤 안보고 트위터 추천탭도 안보고 탐라 안에서만 덕질하면서 까플 사그라들때까지 기다리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항상 저주함 까플 만드는 사람들 그 업보 그대로 돌려받길 간절히 기도함 그리고 그런 거 쓰는 사람들 이미 인생 막장이라 열심히 사는 최애 괴롭히는 거라 그거에 상처받지마.. 너무 힘들면 잠시 sns 보지 말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시하면 됨 ㅋㅋ 걔네가 면전에다가 그 말 할수 있을까? ㄴㄴ 차피 너 최애는 잘나가는데 걔넨 불쌍한 존재들이야 .. 넌 행복한 덕질만 하면됨
1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시간이 얼마 안남았잖아요
13:59 l 조회 1
OnAir 이거 봐봐 경기 모른다니까 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아니 그럼 시간 더줘
13:59 l 조회 1
OnAir 내 맘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13:59 l 조회 1
와 옵사이드
13:59 l 조회 1
?? 와 이게 뭐임
13:59 l 조회 1
1승 1무 1패도 아니고 1승 2패한 주제에 본선 간다는것도 노양심지
13:59 l 조회 1
OnAir 개웃기다 골 취소됨 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골 취소라네요
13:59 l 조회 1
OnAir 와 경기 개재밌다 진짜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아싸 취소
13:59 l 조회 1
OnAir 오 골 취소다
13:59 l 조회 1
효리수 놀면뭐하니 음원 믹싱 뭐야...
13:59 l 조회 1
OnAir 어...?
13:59 l 조회 1
OnAir 다시 국민 할게여
13:59 l 조회 1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그냥
13:59 l 조회 1
OnAir 헐 오프사이드래
13:59 l 조회 1
OnAir 골 취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ㅋㅋㅋㅋ세레머니하더니 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오 취소
13:5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