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회사직원인가 싶을정도로ㅋㅋ 오래 파고 오프도 다가고 당연한것처럼 언제나 그자리에 있고 탈덕하는게 상상이안되는 넴드들
저분들은 어떤 마음으로 덕질하고 안좋은이슈 있으면 어떻게생각할지 궁금해서 비계 구경하고싶음 거기서는 화내고욕할까 아님 똑같이 먹금할까ㅋㅋ이런넴드가 탈빠하는거 본적있어? 탈빠하면 본진 큰일났나 무서울거같음..
|
혹시 회사직원인가 싶을정도로ㅋㅋ 오래 파고 오프도 다가고 당연한것처럼 언제나 그자리에 있고 탈덕하는게 상상이안되는 넴드들 저분들은 어떤 마음으로 덕질하고 안좋은이슈 있으면 어떻게생각할지 궁금해서 비계 구경하고싶음 거기서는 화내고욕할까 아님 똑같이 먹금할까ㅋㅋ이런넴드가 탈빠하는거 본적있어? 탈빠하면 본진 큰일났나 무서울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