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혹시 회사직원인가 싶을정도로ㅋㅋ 오래 파고 오프도 다가고 당연한것처럼 언제나 그자리에 있고 탈덕하는게 상상이안되는 넴드들 

저분들은 어떤 마음으로 덕질하고 안좋은이슈 있으면 어떻게생각할지 궁금해서 비계 구경하고싶음 거기서는 화내고욕할까 아님 똑같이 먹금할까ㅋㅋ이런넴드가 탈빠하는거 본적있어? 탈빠하면 본진 큰일났나 무서울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탐라에 온통 회사욕 가득할 때 비계로 딱 하나 올리더랑 그 비계만 계폭하구 떠나심.. 나는 진짜 마음 뒤숭숭하구 아쉽고 쫌 슬프기도 햇는데,, 본진에 큰 영향이 잇을거 같진 않움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터라 큰계정이 떠나도 뭐 또 어케든 굴러가고..원래 성격이 좀 참는타입인가 글케 오래 열심히 덕질햇는데 떠나는건 어떤마음인지 감도안옴ㅜ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쪽 넴드들 어쩌다 비계 털려서 봤는데....진짜 온갖 심한욕에 성희롱까지하더라..같은 멤한테도 심하게 조롱하고....우리판에서 그런 넴드들 비계 털려서 계폭한거 많이 봄..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공계로는 본진멤 칭찬하는거야? 그렇게덕질하면 피곤하지않나..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계로는 순덕 그 자체인줄 알았는데...비계보고 진짜...그날 너무 충격먹었던 기억이...
1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골 취소 대박 ㅠㅠㅠㅠ
14:00 l 조회 1
OnAir 그럼뭐해 이겨야하는데ㅜㅜ
14:00 l 조회 1
OnAir 이란 좀 불쌍하긴한데 이집트 화이팅
14:00 l 조회 1
OnAir 아니 세레모니 삼분씩했는데
13:59 l 조회 1
OnAir 1분 이집트 국민 다시 해볼게요
13:59 l 조회 1
OnAir 근데 우리 이집트가 비겨도 가능성 있어??
13:59 l 조회 1
OnAir 경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1분만에 이란표정 봐봐
13:59 l 조회 1
OnAir 아니 시간이 얼마 안남았잖아요
13:59 l 조회 1
OnAir 이거 봐봐 경기 모른다니까 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아니 그럼 시간 더줘
13:59 l 조회 1
OnAir 내 맘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13:59 l 조회 1
와 옵사이드
13:59 l 조회 1
?? 와 이게 뭐임
13:59 l 조회 1
1승 1무 1패도 아니고 1승 2패한 주제에 본선 간다는것도 노양심지
13:59 l 조회 1
OnAir 개웃기다 골 취소됨 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골 취소라네요
13:59 l 조회 1
OnAir 와 경기 개재밌다 진짜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아싸 취소
13:59 l 조회 1
OnAir 오 골 취소다
13:5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