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생방 전날 오전,오후, 밤 찍고 새벽엔 퇴근했다가
생방 전날 오전,오후, 밤 찍고 새벽엔 퇴근했다가
생방 당일 오전이랑 오후 생방전까지 사녹하면 안되는건가?
그 사녹장을 전날 다른 프로그램이 세트장으로 써서 그런가?
그래서 그거 마치고 밤부터 새벽 사녹할 수밖에 없는거?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생방 전날 오전,오후, 밤 찍고 새벽엔 퇴근했다가 생방 당일 오전이랑 오후 생방전까지 사녹하면 안되는건가? 그 사녹장을 전날 다른 프로그램이 세트장으로 써서 그런가? 그래서 그거 마치고 밤부터 새벽 사녹할 수밖에 없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