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마지막 경기가 진짜 국대 월드컵 중에서도 손 꼽을정도로 개판 졸전 경기라는 생각이 들어서 막경기 졌잘싸라도 보고싶은 마음이긴 함 어차피 감독이 저래서 그 이상 기대는 말도 안되는 것 같고 근데 머 그것도 힘들게 생겼군
|
걍 마지막 경기가 진짜 국대 월드컵 중에서도 손 꼽을정도로 개판 졸전 경기라는 생각이 들어서 막경기 졌잘싸라도 보고싶은 마음이긴 함 어차피 감독이 저래서 그 이상 기대는 말도 안되는 것 같고 근데 머 그것도 힘들게 생겼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