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다들 가만히 있음?? ㄹㅇ 이거 남아공 때만이 아님.. 그 전 볼리비아 전 때도 이랬음.. 하도 안 올라오니까 결국 백패스 파잖아; 이거 32강 만약 가게 되더라도 나아질 기미 있는거 맞냐한국 축구 문제점 이 한 장면이면 충분함ㅋㅋㅋㅋㅋ.... pic.twitter.com/AyQkOornG4— 카뮈 (@asyours_) June 26,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