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5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지난번 남아공 역대급 폐급 경기랑 별개로 사람이 32강 진출 응원할수도 있지 뭘 그런거까지 통제하려고 하나 싶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보랑 축협 꺼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은 니들이랑 똑같아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ㅁ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개이상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ㅋㅋㅋ굳이 응원하는 사람들 앞에서 찐따마냥 찬물 끼얹는거 사회성없는 쿨찐같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ㅋㅋㅋㅋㅋㅋ각자 알아서 응원하든 말든 하면 되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무슨 말인진 알겠는데 내가 응원하고싶다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망을 해도 내가 할테니까 그냥 냅둬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이상함 그러면서 32강 가면 경기 또 보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것도 애정이 있으니까 그런다고 생각함
반응이 모두 같을순없는거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모두가 답답한건 똑같 ㅠ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말하는게 그거임
반응이 모두가 같을순 없는건데 왜 응원하는 사람들을 조롱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그러면서 막상 32강 가면 또 말 개얹겠지ㅋㅋ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5세대도 코르티스 나오는 순간부터 다 꼬인거지 뭐
16:49 l 조회 3
갑분 5세대 싹다 내려치기 뭐지
16:48 l 조회 6
와보넥도진짜좋다
16:48 l 조회 3
누가 1위 했어도 안 이상했을거 같어3
16:47 l 조회 63
나중에 라이즈 보넥도 컴백 성적 정리할건데21
16:46 l 조회 165
지오디 육아일기짤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4
16:46 l 조회 38
5세대 그냥 신기하다7
16:45 l 조회 164
아니 넷플 보는데 해남이인가 이진우? 얘 왤케 잘생김3
16:45 l 조회 26
용산역에서 1시간만에 체조 택시 vs 지하철3
16:45 l 조회 19
이보영 대표작은 너목들일까 내딸서영이일까?1
16:45 l 조회 13
근데 어차피 망...한 거 니들 원하는 대로 해봐라 하면 안 되나
16:44 l 조회 53
쫄본데 백룸 혼영 개에바일까?4
16:44 l 조회 21
남아공:위협적인선수-쏜 조심해야할선수-규성3
16:44 l 조회 79
라이즈 컴백 시기가 아쉽다3
16:44 l 조회 119
왜 장기하랑 디카프리오 하관이 비슷해보이지
16:44 l 조회 8
Vr메가박스 콘서트 가본사람 있어??
16:43 l 조회 7
근데 왜 맨날 혜인 해린만 목격담뜨지5
16:42 l 조회 161
디노 얼굴 ㄱㅆ상타치인데 트로트를 왜해야되냐고 플디야
16:42 l 조회 89
캣츠아이 마농 진짜 짜증난다3
16:42 l 조회 131
벤투랑 재계약 안 한 이유2
16:42 l 조회 2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