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생각해봤는데 전에 또래랑 만날때는 그래 남의남자로 잘살아라 하고 갈아탔는데 현최애(30대)가 막 20살 만난다 하면 진짜 개극혐하면서 탈덕할거같아
생각해봤는데 전에 또래랑 만날때는 그래 남의남자로 잘살아라 하고 갈아탔는데 현최애(30대)가 막 20살 만난다 하면 진짜 개극혐하면서 탈덕할거같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생각해봤는데 전에 또래랑 만날때는 그래 남의남자로 잘살아라 하고 갈아탔는데 현최애(30대)가 막 20살 만난다 하면 진짜 개극혐하면서 탈덕할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