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예전엔 내가 뭐라고 좀 바꿔보겠다고 신고 하나안놓치고 개열심히하고 이간질에 안 넘어가게 막 글도 쓰고 정정도 하고 멤버 개인으로 정병 오면 다른멤 끌려오는건 늘 오는 수순이라 스트레스 받고 그랬는데
이젠 적당히 ㅁㄱ하자~이간질이다~라고하고 신고 적당히히면 또 지ㄹㅏㄹ이구나 싶어서 아무생각없어지고 그냥 나가게 되는 거 같애
왜냐면 그뭔씹으로 싸우는 애들만 계속 쌔우고 서로 저격하고 정병이 정병에게 악개가 악개에게로 싸우더라구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