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는 잉글랜드랑 무승부고 파나마에 1:0에 이김
이것만 보면 가나도 꽤 잘하는데???
경기를 다 보진 않아서 경기력은 모르고 걍 결과만 봤을땐 해볼만 하다고 생각해… 크로아티아가 월드컵 4강진출국이었다지만 그때랑 멤버감독은 다르고…(사실 긍정회로)
|
가나는 잉글랜드랑 무승부고 파나마에 1:0에 이김 이것만 보면 가나도 꽤 잘하는데??? 경기를 다 보진 않아서 경기력은 모르고 걍 결과만 봤을땐 해볼만 하다고 생각해… 크로아티아가 월드컵 4강진출국이었다지만 그때랑 멤버감독은 다르고…(사실 긍정회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