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7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거긴 적어도 손흥민 이강인을 쓰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남아공전도 어떻게든 꾸역승 했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꾸역승이래도 솔직히 이기면 욕먹어도 그래도 이겼으니 됐다며 사그라들긴 사그라드는데 진 거에서 걍 아웃...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ㅎ이 최악이라 다들 선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클은 어떻게든 2위로 올라가기라도 했을 것 같긴 해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솔직히 클이였으면 32강은 갔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지어 에매도 은근 성적 좋아서 킹받음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클도 전술은 없지만 베스트라인업이엿음 적어도 선발 때문에 스트레스는 덜 받았던 기억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클은 선수빨로 비비자가 전술이라면 홍은 걍 뭐하잔건지 모를일임 선수빨로 비빌려고도 안하고 전술도 걍 말이 안 되는 걸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점수 낼 의지도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축알못도 이 상황에서 쓰리백을 왜 쓰냐고 하겟다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ㅇㅈ
클은 그냥 선발 라인업은 최상으로 만들고 너희가 해~ 이거였는데 홍은 뭐 아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축구도 감독 개중요하지만 솔직히 클은 라인업 자체는 좋아서 차라리 선수들이 알아서 답너뛰하는 느낌이라손 치고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 감독으로 쳐볼 수는 있으려나 느낌이라면 홍은 걍 없어야됨 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내 최애 폰 물에 젖었는데 제습기로 말리는거 존웃
17:39 l 조회 1
편순이 하면 중년남성들의 징그러움을 몸소 느낄수있음
17:39 l 조회 1
차라리 32강 떨어졌으면 좋겠어2
17:38 l 조회 19
하투하랑 라이즈 음중 팬미 같은곳인가 ? 1
17:37 l 조회 26
뽀로로 공식계정에서 그 레전드 영상 패러디해줌
17:37 l 조회 15
방송국 직캠 초점이 안 맞으면
17:37 l 조회 19
아니 조규성 진짜 잘생겼구나 ㅋㅋㅋㅋㅋㅋㅋ1
17:37 l 조회 27
연예인들 공개연애는 진짜 안하는게 2
17:37 l 조회 49
코르티스 오늘 자만추한 팬1
17:36 l 조회 23
정병들 진짜 투명하구나 여기서 최애 반응 좋으면
17:36 l 조회 29
혹시 아이유 엉망라이브 더이상 안해??1
17:36 l 조회 10
때창이 대박인 방탄 마드리드 콘서트 SWIM.26.06.261
17:35 l 조회 16
닝닝 너무 귀여움1
17:35 l 조회 8
위클리 지한 너무이뻐ㅜㅜ
17:35 l 조회 17
병크까지 터졌는데도 아직도 팬이 남아있구나....
17:35 l 조회 74
홍명보 대신 국대감독으로 올 수 있었던 감독들7
17:34 l 조회 77 l 추천 1
옌스가 불쌍하다
17:34 l 조회 27
박항서 할아버지가 띵보 안 혼내나?
17:33 l 조회 8
근데 이강인 선수 오른쪽보다 보통3
17:33 l 조회 56
바깥 외출 하자마자 땀샘 개방하는 몸은 진짜 어떡해야됨ㅋㅋ8
17:3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