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다들 마이.애.미로 간 것 같은데 저번주까지만 해도 술집 오전 11시에 열면 10시50분부터 줄 서서 하루죙일 맥주 마시고 경기 보고 해서 공급원에서도 들여올 맥주가 모자르다고 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