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만난 지인이 살 많이 뺐다고 다이어트 어떻게했냐 해서 마운자로 했다고 하니까 아..정당하게 뺀건 아니구나 이러더라..? 마운자로 인식 진짜 이러나? 마운자로 하면서 식단도 하고 운동도 하루도 안빠지고 매일 햇는데 기분 나빴음
|
오랜만에 만난 지인이 살 많이 뺐다고 다이어트 어떻게했냐 해서 마운자로 했다고 하니까 아..정당하게 뺀건 아니구나 이러더라..? 마운자로 인식 진짜 이러나? 마운자로 하면서 식단도 하고 운동도 하루도 안빠지고 매일 햇는데 기분 나빴음
|